롯데시네마, 유료멤버십 '롯시클럽' 론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시네마가 유료 멤버십 '롯시클럽'을 론칭한다고 27일 밝혔다.
'롯시클럽'은 월 이용료를 지불하면 영화 관람 및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멤버십 서비스다.
멤버십 혜택을 사용하지 못했을 경우 다음 달에 추가로 혜택을 제공하는 제도다.
롯데시네마 관계자는 "합리적이고 편리한 소비생활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영화관람의 문화생활뿐만 아니라 생활 영역 전반에 걸친 제휴 혜택을 포함하는 선택형 유료 멤버십을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롯시클럽’은 월 이용료를 지불하면 영화 관람 및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멤버십 서비스다. 구매 금액에 따라 승급되는 기존 무료 멤버십 ‘프렌즈’ 및 ‘VIP’과는 다르다.
‘롯시클럽’은 ‘프리미엄’과 ‘베이직’ 2가지로 나뉜다. 프리미엄은 월 1만8000원에 관람권 2매, 베이직은 월 9000원에 관람권 1매가 제공된다. 프리미엄 가입 고객에게는 영화 4000원 할인권 3매와 콤보 5000원 할인권 또는 팝콘 M 교환권을, 베이직 가입 고객에게는 영화 4000원 할인권 2매와 콤보 3000원 할인권 또는 탄산 M 교환권을 제공한다. 모든 가입 고객에게는 엔제리너스, 그린카, 롯데홈쇼핑, 롯데ON 등 롯데 계열사 제휴 혜택도 제공한다.
프리미엄 멤버십 가입시 추가 보상 혜택도 제공한다. 멤버십 혜택을 사용하지 못했을 경우 다음 달에 추가로 혜택을 제공하는 제도다. 1개월 미사용시 ‘즉석구이콤보’나 ‘더블콤보’ 중 1가지를, 2개월 미사용 시 ‘샤롯데 관람권’ 또는 ‘씨네패밀리’ 콤보 중 1가지를 제공한다.
롯데시네마 관계자는 “합리적이고 편리한 소비생활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영화관람의 문화생활뿐만 아니라 생활 영역 전반에 걸친 제휴 혜택을 포함하는 선택형 유료 멤버십을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문다애 (dalove@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혼외자, 친자 안 올린다"는 합의, 법적 효력있나[사랑과전쟁]
- [속보] 택시기사 살해 30대 "전 여자친구도 죽였다" 진술
- 김경수 반대에도 사면…정부 "본인 의사에 좌우될일 아냐"
- 10년 동안 633번 병원 진료…중국인, 주민번호 도용해 급여탔다
- "리얼돌 판매와 사용은 남성 강간 판타지 충족"
- `이태원 참사` 컨트롤타워 격돌…野 "윤석열" vs 與 "소방대응 미흡"
- 같은 학교 여고생 2명 사망…유서엔 "학업 스트레스 토로"
- 송중기 연인은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열애 인정 후 '설설설' [종합]
- 검게 변한 혀, 치아…中서 또 코로나19 신종변이?
- 교도소 담배장사로 탈옥 준비한 무기수…비극적 최후[그해 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