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버논, ‘Black Eye’ 스페셜영상 공개…'힙하게 쓰인 자유분방 에너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데뷔 첫 솔로 믹스테이프에 담긴 세븐틴 버논의 자유로운 에너지가 스페셜 영상과 함께 보다 직접적으로 표출돼 주목받고 있다.
27일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측은 세븐틴 공식 SNS를 통해 버논 첫 솔로 믹스테이프 'Black Eye'(블랙 아이)의 스페셜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최근 글로벌 공개된 버논 'Black Eye'(블랙 아이)의 라이브 스테이지 격의 콘텐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데뷔 첫 솔로 믹스테이프에 담긴 세븐틴 버논의 자유로운 에너지가 스페셜 영상과 함께 보다 직접적으로 표출돼 주목받고 있다.
27일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측은 세븐틴 공식 SNS를 통해 버논 첫 솔로 믹스테이프 ‘Black Eye’(블랙 아이)의 스페셜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최근 글로벌 공개된 버논 ‘Black Eye’(블랙 아이)의 라이브 스테이지 격의 콘텐츠다.
영상 속 버논은 체크무늬 셔츠와 청바지 매치의 캐주얼하면서도 힙한 스타일링과 함께, 폭발하는 듯한 라이브로 강조되는 중저음 보컬과 위트 제스처를 통해 곡에 담은 자유분방한 솔직감성들을 적극적으로 표현하고 있다.
이는 뜻대로 되지 않는 사람들과의 관계 속에서 상처받은 마음과 답답한 심정을 표현하는 팝펑크컬러의 곡 ‘Black Eye’에 대한 관심을 새롭게 하는 바로 이어지고 있다.
한편 버논 ‘Black Eye’는 최근 발표 직후 나일론(NYLON), 롤링스톤(Rolling Stone) 등 유수의 해외매체들로부터 집중조명되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발라얼' Ballad Pop City 첫 곡 '아픈 나를', 금일 발표…'애절한 겨울이별 서막'
- '임영웅 4개부문 1위' 32회 서가대, 1차투표 종료…27일부터 2차투표 시작
- '나는솔로' 12기 과속 커플은 누구?…"집에 가도 되겠다"
- '솔로지옥2' 5·6화 오늘 공개…솔직·과감한 감정 표현들
- '고두심이 좋아서' 고두심 "사실 음식 잘 못해" 뜻밖의 고백
- 마이데이터, 2024년 1월부터 과금
- 네이버 '빠른 정산'… 소상공인 '느린 승인'
- 카메라 줄이는 삼성 중저가폰…모듈 업계 '비상등'
- LG전자 'UP가전' 새해 글로벌 진격
- 솔, 렌즈프리 자동세포계수기로 美 시장 공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