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희진 대표, 뉴진스에 국내 4개뿐인 목걸이 선물…손편지까지 ‘눈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소속사 어도어 민희진 대표가 걸그룹 뉴진스에게 특별한 선물을 줬다.
영상 속에는 민희진 대표의 선물을 받는 뉴진스 모습이 담겼다.
민희진 대표는 뉴진스 멤버들을 위해 직접 쓴 손 편지와 블루투스 이어폰, 우정 목걸이, 꽃다발을 선물했다.
민희진 대표가 선물한 우정 목걸이는 국내에 4개밖에 없는 제품.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정민 기자]
소속사 어도어 민희진 대표가 걸그룹 뉴진스에게 특별한 선물을 줬다.
민희진은 12월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드디어 나의 선물 증정"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에는 민희진 대표의 선물을 받는 뉴진스 모습이 담겼다. 민희진 대표는 뉴진스 멤버들을 위해 직접 쓴 손 편지와 블루투스 이어폰, 우정 목걸이, 꽃다발을 선물했다. 하니는 손 편지를 읽고 눈물을 보이기도 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민희진 대표가 선물한 우정 목걸이는 국내에 4개밖에 없는 제품. 민희진 대표는 멤버들 숫자를 맞추기 위해 나머지 목걸이 하나는 해외 직구로 구입했다고 밝혔다.
한편 뉴진스는 지난 19일 싱글 앨범 'OMG' 수록곡 '디토'(Ditto)를 발표했다.
(사진=민희진 인스타그램)
뉴스엔 박정민 odul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입 5관왕’ 박남정 딸→과학고·서울대, 자식농사 대박난 ★[스타와치]
- 송중기, 1년 열애 전에도 케이티 사운더스와 인연…‘보코니 대학교 동문’ 깜짝
- 주호민 ‘재벌집 막내아들’ 결말 비판 “작법 구조상 그렇게 안 써”
- 안서영 “18세 임신→모로코 남친 추방당해 홀로 출산”(고딩엄빠2)
- “사랑하는 케이티” 송중기 연인 지목된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누구?
- “시청자 기만” 영숙에 응답 없는 ‘나는 솔로’, 책임의식 실종[TV와치]
- 박수홍, 23살 연하 아내 김다예 공개 “너무 예뻐, 아이돌 같아” (조선의 사랑꾼)
- 봄여름가을겨울 전태관 오늘(27일) 4주기, 신장암 투병 끝 떠난 별
- 고명환 “♥임지은과 결별 후 몸짱 변신, 3년 후 재회해 결혼”(닥터M)
- [단독포착]송중기♥ ‘누가 봐도 커플’ 미모의 영국인 여자친구와 동반 입국[포토엔H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