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태영, ♥아내와 불화 기류 ‘냉랭’…김현주 인생도 꼬일 판 (트롤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현주 인생을 뒤바꿀 전환점이 다가온다.
SBS 월화드라마 '트롤리'(연출 김문교, 극본 류보리) 제작진은 27일 김혜주(김현주 분)와 남중도(박희순 분)의 퇴근길 조우 현장을 포착했다.
남중도와 눈물을 흘리며 위로를 건네는 김혜주 진심이 시선을 끌었다.
제작진은 "조용한 삶을 지켜오던 김혜주에게 변화의 바람이 불며 남중도를 향하던 위기와 불행이 조금씩 옮겨간다. 그녀의 오랜 비밀은 무엇일지 숨겨져 있던 이야기를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월화드라마 ‘트롤리’(연출 김문교, 극본 류보리) 제작진은 27일 김혜주(김현주 분)와 남중도(박희순 분)의 퇴근길 조우 현장을 포착했다. 또 다른 부부 진승희(류현경 분)와 최기영(기태영 분)도 본격적인 등장을 예고한다.
지난 방송에서 김혜주와 남중도는 ‘지승규’ 자살 사건의 후폭풍에 휩싸였다. 디지털 성폭력 가해자였지만 명문대 의대생이라는 이유로 가벼운 처벌에 그쳤던 지승규. 남중도가 뉴스에 출연해 해당 사실을 알리자 스스로 목숨을 끊은 것이었다. 누구도 상상하지 못했고, 아무도 의도하지 않았던 이 ‘사고’는 남중도에게 무거운 죄책감을 안겼다. 하지만 김혜주는 세상을 향한 그의 선한 마음을 단 한 번도 의심해 본 적 없었다. 남중도와 눈물을 흘리며 위로를 건네는 김혜주 진심이 시선을 끌었다. 이 끝날 줄 모르는 위기와 불행은 언제까지 계속될까.
이날 공개된 사진에는 밤거리에 마주 선 김혜주, 남중도 모습이 담긴다. 슬프고 고통스러운 와중에도 다시 일상으로 돌아간 두 사람. 일정을 위해 움직이던 남중도가 퇴근 중이던 김혜주를 발견하고 다가온다. 그런데 짧은 인사를 나눈 뒤, 남중도가 차에 올라타는 순간 돌변하는 김혜주 표정이 눈길을 끈다. 그와의 만남 자체가 당혹스러운 것인지, 그에게 특별한 낌새라도 느낀 것인지, 왠지 모르게 불안한 눈빛과 싸늘한 낯빛의 변화가 의문을 자아낸다.
제작진은 “조용한 삶을 지켜오던 김혜주에게 변화의 바람이 불며 남중도를 향하던 위기와 불행이 조금씩 옮겨간다. 그녀의 오랜 비밀은 무엇일지 숨겨져 있던 이야기를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트롤리’ 4회는 27일 밤 10시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예지원, 길거리서 성욕 풀어…표지판 붙들고 봉춤 (두뇌공조)
- 송중기 ♥여친=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확인불가”→‘상상플’ 난무 [종합]
- 이영지, ‘쇼미’ 최초 女 우승자 될까…4색 각오
- “유재석 전립선 문제” 갑작스러운 자극에 지석진 핀잔 (런닝맨)
- 펜타곤 홍석 의병 전역 “공황장애·우울증→군복무 불가 판정” (전문)[공식]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