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뮤비 포스터로 컴백 열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에이티즈(ATEEZ)가 컴백을 3일 앞두고 뮤직비디오 포스터로 그 열기를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27일 에이티즈의 공식 SNS에는 국내 첫 싱글 '스핀 오프 : 프롬 더 위트니스(SPIN OFF : FROM THE WITNESS)'의 타이틀곡 '할라지아(HALAZIA)'의 뮤직비디오 포스터가 공개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그룹 에이티즈(ATEEZ)가 컴백을 3일 앞두고 뮤직비디오 포스터로 그 열기를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27일 에이티즈의 공식 SNS에는 국내 첫 싱글 ‘스핀 오프 : 프롬 더 위트니스(SPIN OFF : FROM THE WITNESS)’의 타이틀곡 '할라지아(HALAZIA)'의 뮤직비디오 포스터가 공개됐다.
사진 속 에이티즈는 첫 번째로 공개했던 개인 콘셉트 포토와 같은 모습으로 망토를 두른 채 어둠 속에서 모습을 감추고 있다. 특히 그들의 뒤로 확성기와 사슬이 보이고 불티가 날리며 심상치 않은 분위기를 풍겼다.
사진 위로는 2019년 발표한 곡 ‘할라 할라(HALA HALA)’의 부제인 ‘HEARTS AWAKENED LIVE ALIVE’가 새겨져 있고, 하단에는 이번 신보의 타이틀곡명 ‘할라지아(HALAZIA)’가 빛을 발하며 적혀 있어 눈길을 끌었다.
컴백 프로모션부터 새로운 방식으로 화제를 모았던 에이티즈의 싱글 1집 ‘스핀 오프 : 프롬 더 위트니스’의 타이틀곡 ‘할라지아’는 묵직한 울림을 표현하는 베이스라인과 화려한 사운드의 조화가 어둠 속 희망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하는 에이티즈의 목소리에 힘을 더한 곡으로, 그 뮤직비디오 포스터까지 공개되자 전체 앨범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를 더하고 있다.
한편 에이티즈의 첫 싱글 ‘스핀 오프 : 프롬 더 위트니스’는 오는 30일 오후 2시에 발매된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KQ엔터테인먼트]
에이티즈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중기 여친, 방산업체 재력가 父+모델 출신 母설
- 김고은·손흥민 황당무계 열애설, 장희령 비공개 SNS서 시작 [종합]
- 광고계가 밝힌 프리지아 몸값…"부르는 게 값" vs "명품은 힘들어" [이슈&톡]
- 엑소 출신 크리스, 성폭행 혐의로 화학적 거세 당하나
- '스승인 동시에 경영진' 후크 이선희의 아이러니 [이슈&톡]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