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국제선 27개 노선 대상 `연말연시` 프로모션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티웨이항공은 연말연시를 맞아 국제선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티웨이항공은 이달 중순 코로나19로 중단됐던 인천~오키나와, 김포~타이베이, 인천~비엔티안 노선 운항을 재개했으며 지난주에는 인천~시드니, 제주~타이베이(타오위안) 노선을 신규 취항했다.
또 오는 28일에는 인천~치앙마이 노선을, 다음달에는 대구~타이베이, 인천~구마모토, 청주~다낭 노선을 운항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웨이항공은 연말연시를 맞아 국제선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티웨이항공은 이달 중순 코로나19로 중단됐던 인천~오키나와, 김포~타이베이, 인천~비엔티안 노선 운항을 재개했으며 지난주에는 인천~시드니, 제주~타이베이(타오위안) 노선을 신규 취항했다. 또 오는 28일에는 인천~치앙마이 노선을, 다음달에는 대구~타이베이, 인천~구마모토, 청주~다낭 노선을 운항할 예정이다.
프로모션은 다음달 8일까지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웹에서 일본, 동남아, 호주, 대양주, 중화권 27개 노선을 대상으로 실시한다.
먼저 왕복 항공권 예약 시 할인코드 '새해복많이'를 입력하면 3~7%의 즉시 할인 운임이 적용된다. 프로모션 항공권의 탑승기간은 내년 3월25일까지다.
이와 함께 카카오페이로 결제할 경우 최대 3만원, NH농협카드로 결제하면 1만원 중복 결제 할인 혜택도 제공할 방침이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여행 회복 수요에 발맞춰 노선망을 확장하고 있으며, 항상 안전한 비행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상현기자 ishsy@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서원, 롱패딩 차림 임시 석방…정유라 "기뻐서 눈물"
- "文은 김일성주의자" 발언 김문수…검찰 `혐의없음` 처분
- `옷장 택시기사 시신` 피의자, 음주사고 후 "집에서 돈 주겠다"며 범행
- 서영교, 이태원 분향소서 “파이팅” 외쳤다…전여옥 “유족분들이 엄하게 꾸짖어야”
- 악몽의 美 크리스마스…눈더미서 시신 발견, 35명 사망
- [트럼프 2기 시동]트럼프 파격 인사… 뉴스앵커 국방장관, 머스크 정부효율위 수장
- 거세지는 ‘얼죽신’ 돌풍… 서울 신축 품귀현상 심화
- 흘러내리는 은행 예·적금 금리… `리딩뱅크`도 가세
- 미국서 자리 굳힌 SK바이오팜, `뇌전증약` 아시아 공략 채비 마쳤다
- 한화, 군함 앞세워 세계 최대 `美 방산시장` 확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