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바로티' 김호중, '안다행' 출격...'내손내잡' 도전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호중이 '안싸우면 다행이야'에 뜬다.
27일 MBC 예능 프로그램 '안싸우면 다행이야'(이하 '안다행') 측은 "트로트 대세 김호중이 '안다행'에 출연한다"며 "방송일은 미정"이라고 밝혔다.
특히 '안다행'이 리얼 야생에서 '내손내잡'(내 손으로 내가 잡는다)에 도전하는 프로그램인 만큼, 김호중이 보여줄 생존 능력에도 궁금증이 더해진다.
'안다행'은 극한의 리얼 야생을 찾은 연예계 대표 절친들의 '내손내잡(내 손으로 내가 잡는다)' 라이프를 담은 프로그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연휘선 기자] 가수 김호중이 '안싸우면 다행이야'에 뜬다.
27일 MBC 예능 프로그램 '안싸우면 다행이야'(이하 ‘안다행’) 측은 "트로트 대세 김호중이 '안다행'에 출연한다"며 "방송일은 미정"이라고 밝혔다.
김호중은 지난 6월 소집해제 이후 가요계는 물론 예능계에서도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이에 김호중이 '안다행'에서는 어떤 예능감으로 웃음을 선사할지 기대가 모이고 있다.
특히 '안다행'이 리얼 야생에서 '내손내잡'(내 손으로 내가 잡는다)에 도전하는 프로그램인 만큼, 김호중이 보여줄 생존 능력에도 궁금증이 더해진다. 또한 그가 어떤 멤버들과 함께 '내손내잡'을 펼칠지도 귀추가 주목된다.
'안다행'은 극한의 리얼 야생을 찾은 연예계 대표 절친들의 '내손내잡(내 손으로 내가 잡는다)' 라이프를 담은 프로그램이다. 37주 연속 동 시간대 예능 프로그램 시청률 1위를 지키고 있는 것은 물론, 2049 시청률 역시 줄곧 월요일 전체 프로그램 중 1위를 차지하며 승승장구 중이다.
'안다행'은 매주 월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 / monamie@osen.co.kr
[사진] 생각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