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문만 무성했던 홍지승 vs 주민경 누가 웃나? 치열한 접전(오버 더 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홍지승 주민경, 둘 중 누가 더 셀까.
12월 27일 방송되는 JTBC 예능프로그램 '오버 더 톱-맨즈 챔피언십(이하 '오버 더 톱')' 9회에서는 16강에 진출한 선수들의 토너먼트 경기들이 펼쳐진다.
이날 16강 최대 빅매치 '팔씨름 달인' 홍지승과 '팔씨름 국가대표' 주민경의 경기가 열렸다.
경기 전 긴장감을 감추지 못했던 홍지승과 주민경은 경기가 시작되자마자 언제 그랬냐는 듯 화끈한 공격을 주고받으며 치열한 접전을 펼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홍지승 주민경, 둘 중 누가 더 셀까.
12월 27일 방송되는 JTBC 예능프로그램 ‘오버 더 톱-맨즈 챔피언십(이하 ‘오버 더 톱’)’ 9회에서는 16강에 진출한 선수들의 토너먼트 경기들이 펼쳐진다.
이날 16강 최대 빅매치 ‘팔씨름 달인’ 홍지승과 ‘팔씨름 국가대표’ 주민경의 경기가 열렸다. 공식전에서 아직 단 한 번도 붙어본 적 없는 두 사람의 맞대결에 선수들은 “소문만 무성했던 두 사람의 팔씨름 서열을 이번 경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경기 전 긴장감을 감추지 못했던 홍지승과 주민경은 경기가 시작되자마자 언제 그랬냐는 듯 화끈한 공격을 주고받으며 치열한 접전을 펼쳤다. 여기에 두 사람의 빅매치를 기다려온 관객 서포터즈들의 열렬한 응원까지 더해져 녹화 현장의 열기는 그 어느 때보다 뜨거웠다는 후문이다.
이 외에도 흥미진진한 16강 매치업이 성사됐다. 상위 랭커들을 연달아 꺾으며 16강에 진출한 이진우는 한국 팔씨름 랭킹 통합 1위 지현민과 격돌했다. ‘랭커 헌터’ 이진우가 ‘1위 랭커’ 지현민까지 쓰러뜨릴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학생부 최강자’ 현승민과 ‘팔씨름 슈퍼루키’ 이현준의 맞대결에도 관심이 모아진다. 특히 예선과 본선 라운드를 거치는 동안 돌부처처럼 포커페이스를 유지했던 현승민은 이날 경기 도중 이례적으로 웃음을 터뜨린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JTBC ‘오버 더 톱’ 제공)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중기, 1년 열애 전에도 케이티 사운더스와 인연…‘보코니 대학교 동문’ 깜짝
- 주호민 ‘재벌집 막내아들’ 결말 비판 “작법 구조상 그렇게 안 써”
- 안서영 “18세 임신→모로코 남친 추방당해 홀로 출산”(고딩엄빠2)
- “사랑하는 케이티” 송중기 연인 지목된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누구?
- “시청자 기만” 영숙에 응답 없는 ‘나는 솔로’, 책임의식 실종[TV와치]
- 박수홍, 23살 연하 아내 김다예 공개 “너무 예뻐, 아이돌 같아” (조선의 사랑꾼)
- 봄여름가을겨울 전태관 오늘(27일) 4주기, 신장암 투병 끝 떠난 별
- 고명환 “♥임지은과 결별 후 몸짱 변신, 3년 후 재회해 결혼”(닥터M)
- [단독포착]송중기♥ ‘누가 봐도 커플’ 미모의 영국인 여자친구와 동반 입국[포토엔HD]
- 김민정, 재벌과 이혼→10살 연하 남편과 재혼 “인간대접 받겠다 싶어”(마이웨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