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정치♥’ 정인, 셋째 임신 이야기에 “왜 그러세요” 폭소(정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희' 가수 정인이 셋째 이야기에 당황했다.
12월 27일 방송된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는 가수 정인과 박기영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김신영은 정인의 노래 'After the uphill road(문득 사랑해)' 뮤직비디오를 보고 받은 감동을 이야기했다.
정인이 "그렇다고 하시더라"라고 하자 김신영은 "누가 누구에게 영감을 받아서 작품을 만들어내는 게 대단하다. 노래하는 사람이 소화하는 것도 중요하고"라고 이야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정희' 가수 정인이 셋째 이야기에 당황했다.
12월 27일 방송된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는 가수 정인과 박기영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김신영은 정인의 노래 'After the uphill road(문득 사랑해)' 뮤직비디오를 보고 받은 감동을 이야기했다. 그는 "좀 따뜻해지고 싶다. 인류애가 필요할 때 그럴 때 보길 추천한다"고 말했다.
또 김신영은 정인에게 "윤종신 씨가 정인 씨 가족을 보고 쓰셨다던데?"라고 물었다. 정인이 "그렇다고 하시더라"라고 하자 김신영은 "누가 누구에게 영감을 받아서 작품을 만들어내는 게 대단하다. 노래하는 사람이 소화하는 것도 중요하고"라고 이야기했다.
이어 뮤직비디오에 정인이 직접 출연한 장면에 대한 이야기도 나왔다. 정인은 "조정치 씨가 제가 나온 그 장면이 옥에 티라고. 제 연기가 작위적이라고 했더라"라고 했지만 김신영은 좋았다는 반응을 보였다.
뮤직비디오가 가족 드라마 같기도 하고 다큐 같기도 하다는 이야기가 나오면서 박기영이 "셋째 생기는 거 아니에요?"라고 하자 정인은 "왜 그러세요"라며 놀랐다. 김신영은 "매니저님이 갑자기 일어나셨다"고 말해 웃음을 줬다.
(사진=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중기, 1년 열애 전에도 케이티 사운더스와 인연…‘보코니 대학교 동문’ 깜짝
- 주호민 ‘재벌집 막내아들’ 결말 비판 “작법 구조상 그렇게 안 써”
- 안서영 “18세 임신→모로코 남친 추방당해 홀로 출산”(고딩엄빠2)
- “사랑하는 케이티” 송중기 연인 지목된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누구?
- “시청자 기만” 영숙에 응답 없는 ‘나는 솔로’, 책임의식 실종[TV와치]
- 박수홍, 23살 연하 아내 김다예 공개 “너무 예뻐, 아이돌 같아” (조선의 사랑꾼)
- 봄여름가을겨울 전태관 오늘(27일) 4주기, 신장암 투병 끝 떠난 별
- 고명환 “♥임지은과 결별 후 몸짱 변신, 3년 후 재회해 결혼”(닥터M)
- [단독포착]송중기♥ ‘누가 봐도 커플’ 미모의 영국인 여자친구와 동반 입국[포토엔HD]
- 김민정, 재벌과 이혼→10살 연하 남편과 재혼 “인간대접 받겠다 싶어”(마이웨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