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크릿우먼, 신세계百센텀시티점에 헤어 토탈 편집숍 리뉴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헤어웨어 전문 브랜드기업인 씨크릿우먼은 부산 해운대에 위치한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3층에 씨크릿우먼 헤어 토탈 편집숍을 리뉴얼 확장 오픈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씨크릿우먼은 차별화된 콘텐츠로 헤어웨어패션을 선보이며, 제품과 함께 코디할 수 있는 다양한 웨어, 모자류, 액세서리 등을 선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부산=이데일리 박진환 기자] 헤어웨어 전문 브랜드기업인 씨크릿우먼은 부산 해운대에 위치한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3층에 씨크릿우먼 헤어 토탈 편집숍을 리뉴얼 확장 오픈했다고 27일 밝혔다.이번 리뉴얼을 통해 씨크릿우먼은 차별화된 콘텐츠로 헤어웨어패션을 선보이며, 제품과 함께 코디할 수 있는 다양한 웨어, 모자류, 액세서리 등을 선보인다. 또 올해 새롭게 출시한 헤어 전용 화장품 상품들도 함께 만날 볼 수 있다. 매장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다양한 고객 사은 행사도 진행 중이다. 씨크릿우먼은 지난 9월 롯데백화점 본점, 11월 롯데백화점 영등포점에 입점 및 리뉴얼 확장 등을 통해 기성세대를 비롯해 MZ세대까지 헤어 웨어패션 시장을 확대하고 있다. 김영휴 씨크릿우먼 대표는 “헤어웨어 제품과 함께 다양하게 코디해 착용할 수 있는 헤어 액세서리류 등을 전시하는 편집숍 제품 매장을 전국적으로 확대해 보다 다양한 고객층에게 사랑받는 헤어웨어 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진환 (pow17@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김경수 등 1373명 특별사면…정부 "화해·포용으로 미래·발전 지향"
- 옷장에 택시기사 시신 숨긴 30대…피해자 카드로 명품 선물
- 시속 166㎞ 음주 역주행…20대 딸 숨지게 한 운전자, 징역 5년
- 김의겸 "'가서 물어' 하면 검사 150명 우르르, 그게 좌표찍기"
- "리얼돌 판매와 사용은 남성 강간 판타지 충족"
- 택시기사 살해 후 옷장에 숨긴 30대…집주인도 연락 두절
- 같은 학교 여고생 2명 사망…유서엔 "학업 스트레스 토로"
- 송중기 연인은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열애 인정 후 '설설설' [종합]
- 검게 변한 혀, 치아…中서 또 코로나19 신종변이?
- 교도소 담배장사로 탈옥 준비한 무기수…비극적 최후[그해 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