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하, 2022 크리스마스 콘서트 성료…어린이 합창단과 특별 무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정동하 씨가 크리스마스 콘서트를 성료했다.
지난 24일 상명아트센터 계당홀에서 개최된 가수 정동하 씨의 '2022 정동하 크리스마스 콘서트'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또한, 콘서트를 개최한 소감과 찾아준 팬들에 대한 감사의 인사를 전한 정동하 씨는 이어서 '가질 수 없는 너', '괜찮아', '사랑할수록', '네버엔딩스토리' 무대를 선보이며 파워풀한 가창력과 깊이 있는 감성으로 공연장의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정동하 씨가 크리스마스 콘서트를 성료했다.
지난 24일 상명아트센터 계당홀에서 개최된 가수 정동하 씨의 '2022 정동하 크리스마스 콘서트'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2022 정동하 크리스마스 콘서트'는 3년 만에 찾아온 크리스마스 기념 콘서트로 작년 코로나로 인해 무산된 바 있었던 크리스마스 공연에 대한 팬들의 아쉬움을 달래기 위하여 개최되었다. 이날 정동하 씨는 다채로운 무대 구성과 알찬 선곡으로 크리스마스 특유의 분위기를 형성하며 관객들의 호응을 이끌어냈다.
정동하 씨는 겨울 날씨와 잘 어우러지는 곡 '다시 눈'을 부르며 무대에 등장했다. 이어 지난 11월 24일 발매한 신곡 '단골집'을 열창했다. 또한, 콘서트를 개최한 소감과 찾아준 팬들에 대한 감사의 인사를 전한 정동하 씨는 이어서 '가질 수 없는 너', '괜찮아', '사랑할수록', '네버엔딩스토리' 무대를 선보이며 파워풀한 가창력과 깊이 있는 감성으로 공연장의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켰다.
'대성당들의 시대', '지금 이 순간' 등의 웅장한 뮤지컬 곡들과 '보헤미안 랩소디' 무대는 무게 있는 보컬과 성량이 어우러져 마치 뮤지컬 무대의 한 장면을 보는듯한 장면을 연출했다.
'크리스마스 콘서트'의 하이라이트인 캐럴 무대 역시 관심을 집중시켰다. 정동하 씨는 'Winter Wonderland', 'White Christmas', 'Let it snow' 세 곡의 캐럴 곡을 부드러운 음색으로 완벽히 소화하며 톡톡 튀는 크리스마스 무대를 꾸몄다. 특히, 'Let it snow' 무대 중에는 직접 관객석에 내려와 사탕을 나누어 주며 관객들과 가까이서 소통하기도 했다.
방탄소년단 원곡의 'DNA'와 희망찬 가사가 돋보이는 '알람'을 연달아 경쾌하게 부른 정동하 씨는 이어 어린이 합창단과 함께 등장해 '마법의 성'을 함께 부르며 깜짝 엔딩 무대를 선보였다. 어린이 합창단의 청명한 목소리와 어우러진 정동하 씨의 목소리가 공연장을 가득 채우며 완벽한 연말 무대를 마무리했다.
크리스마스 콘서트를 마무리한 소감을 전하며 관객들에게 마지막 인사를 전한 정동하 씨는 이어 앵콜곡으로 '생각이 나'와 '사노라면'을 열창하며 공연을 성료했다.
[사진=뮤직원컴퍼니]
YTN star 곽현수 (abroad@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중기, 영국인과 열애 중 "좋은 감정으로 만남 이어가"(공식입장)
- 백종원, 도 넘은 사망설에 직접 밝힌 근황 "해외 체류 중"
- 오바마, 박찬욱 감독 '헤어질 결심' 추천..."올해 본 굉장한 영화"
- 박수홍, 결혼식 사진 공개 "기적같은 나날 보내고 있어"
- 강형욱 “호주 개들 너무 착해...일자리 못 구하겠다 생각”(개훌륭)
- 난리 난 정읍 수능 고사장..."종소리 10분 빨리 울려"
- 세계적 암 권위자 "조폭들 암 치료 효과 더 좋아...왜?"
- [속보] "윤 대통령, 페루서 중국·일본과 양자회담...한미일 3자회담도"
- '운명의 날' 이재명 선거법 위반 1심 오늘 선고...이 시각 법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