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창원 한성대 총장, 대학혁신지원사업 성과공유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창원 한성대 총장은 지난 22일과 26일 교내에서 대학혁신지원사업별 우수성과를 공유하기 위한 성과공유회를 개최했다.
행사의 효율성 제고를 위해 2차례 나눠 진행된 이번 성과공유회는 지난 22일은 사업 실행부서를 대상으로, 26일에는 교내 구성원을 대상으로 진행했다.
지난 22일 열린 실무그룹 대상 성과공유회에는 서은경 교학부총장, 조문석 기획조정처장 겸 혁신지원사업센터장을 비롯한 교내 대학혁신지원사업 실행부서 구성원 50여명이 참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창원 총장 “지원사업 활성화 계기됐으면”
[이데일리 김형환 기자] 이창원 한성대 총장은 지난 22일과 26일 교내에서 대학혁신지원사업별 우수성과를 공유하기 위한 성과공유회를 개최했다.
지난 22일 열린 실무그룹 대상 성과공유회에는 서은경 교학부총장, 조문석 기획조정처장 겸 혁신지원사업센터장을 비롯한 교내 대학혁신지원사업 실행부서 구성원 50여명이 참여했다. 이들은 △22학년도 부서별 주요 사업 추진 실적 발표 △향후 추진 계획 △성과 확산 및 환류 방안 논의 등을 진행했다.
이어 26일 열린 성과공유회에는 이창원 총장을 비롯 서은경 부총장, 조문석 처장 겸 센터장 등 교직원 100여명이 참석했다. 이들은 △교육 혁신 △산학협력 혁신 △평생교육 혁신 등 사업영역별 우수성과와 우수 혁신사례를 함께 공유했다.
이창원 총장은 “오늘 개최되는 우수성과 공유회를 통해 우리 대학의 혁신지원사업을 더욱 활성화하고, 대학교육의 실질적인 혁신과 발전을 선도하는 성과 창출과 이를 확신하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며 “대학혁신지원사업의 성공을 위해 최선을 다해주시는 모든 교수님, 직원 선생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고 말했다.
한성대는 ‘1주기 대학혁신지원사업’을 성공리에 마무리하고 지난해 대학 기본역량 진단 평가에서 일반재정지원대학으로 연속 선정돼 2024년까지 3년간 진행되는 ‘2주가 대학혁신지원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김형환 (hwani@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北무인기인줄 알았는데…軍, '새떼'에 전투기 출격
- ‘하얀 석유(리튬)’ 잡아라..‘최초·최대·유일’ 시장 선점 ‘각축전’
- 김경수 복권없는 사면에…임종석 "尹 이렇게 못날 수가"
- 주택보유자, 고금리에도 빚 안 갚는다…빚 상환율 10.9%로 통계작성 이후 최저
- "리얼돌 판매와 사용은 남성 강간 판타지 충족"
- `이태원 참사` 컨트롤타워 격돌…野 "윤석열" vs 與 "소방대응 미흡"
- "혼외자, 친자 안 올린다"는 합의, 법적 효력있나[사랑과전쟁]
- "태영호 의원실 피싱 메일"…북한發 사이버 범죄 단속은?[궁즉답]
- 송중기 연인은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열애 인정 후 '설설설' [종합]
- [단독]pH-1, '보이즈 플래닛' 출격한다…'랩 마스터' 깜짝 발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