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적메이트’ 다이어터 정지웅, 라면 유혹 넘어갔다 “여기가 천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지웅 지훤 형제가 편의점에서 다이어트 위기를 맞는다.
12월 27일 방송되는MBC 예능 '호적메이트'(기획 최윤정, 연출 정겨운)에서는 다이어트에 도전하는 정지웅 지훤 형제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이날 양치승 관장에게 1일PT를 받은 정지웅 지훤 형제는 운동 후 편의점을 찾는다.
결국 라면의 유혹에 넘어간 정지웅과 지훤이는 편의점에 들어가 라면을 고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정지웅 지훤 형제가 편의점에서 다이어트 위기를 맞는다.
12월 27일 방송되는MBC 예능 ‘호적메이트’(기획 최윤정, 연출 정겨운)에서는 다이어트에 도전하는 정지웅 지훤 형제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이날 양치승 관장에게 1일PT를 받은 정지웅 지훤 형제는 운동 후 편의점을 찾는다. 양치승은 아이들에게 편의점에서 먹을 수 있는 다이어트 식단을 사주고 자리를 떠난다. 샐러드, 닭가슴살 등을 눈앞에 둔 아이들은 평소와 달리 의욕 없이 음식을 먹는다.
이때 옆자리 다른 손님이 먹는 라면 냄새에 두 형제의 정신이 혼미해진다. 결국 라면의 유혹에 넘어간 정지웅과 지훤이는 편의점에 들어가 라면을 고른다. 이런 가운데 정지웅은 다이어트 중 먹어도 되는 라면을 논리적으로 고르는 모습으로 웃음을 선사한다고 해 기대를 더한다.
이어 아이들의 본격적인 먹방이 시작되고, 조금 전과는 전혀 다른 열정적인 먹방이 펼쳐진다. 라면을 입에 넣자마자 아이들의 표정에서 찐 리액션이 터져 나온다. 특히 정지웅은 “여기가 진짜 천국이 아닌가 싶었다”며 소감을 말한다는 전언. 아이들의 황홀한 표정이 그 감상을 실감하게 한다고 해 궁금증을 자극한다.(사진=MBC)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중기, 1년 열애 전에도 케이티 사운더스와 인연…‘보코니 대학교 동문’ 깜짝
- 주호민 ‘재벌집 막내아들’ 결말 비판 “작법 구조상 그렇게 안 써”
- 안서영 “18세 임신→모로코 남친 추방당해 홀로 출산”(고딩엄빠2)
- “사랑하는 케이티” 송중기 연인 지목된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누구?
- “시청자 기만” 영숙에 응답 없는 ‘나는 솔로’, 책임의식 실종[TV와치]
- 박수홍, 23살 연하 아내 김다예 공개 “너무 예뻐, 아이돌 같아” (조선의 사랑꾼)
- 봄여름가을겨울 전태관 오늘(27일) 4주기, 신장암 투병 끝 떠난 별
- 고명환 “♥임지은과 결별 후 몸짱 변신, 3년 후 재회해 결혼”(닥터M)
- [단독포착]송중기♥ ‘누가 봐도 커플’ 미모의 영국인 여자친구와 동반 입국[포토엔HD]
- 김민정, 재벌과 이혼→10살 연하 남편과 재혼 “인간대접 받겠다 싶어”(마이웨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