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SM 아티스트 초콜릿 5번째 주인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레드벨벳이 SM엔터테인먼트의 아티스트 초콜릿 시리즈에 5번째로 이름을 올렸다.
스타폭스패밀리(대표 이대희)는 SM엔터테인먼트(대표 이성수, 탁영준·이하 SM)와 라이선싱 계약을 체결하고 '레드벨벳 아티스트 프리미엄 초콜릿'을 27일 전 세계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레드벨벳 아티스트 프리미엄 초콜릿'은 온라인 '스타폭스 샵'과 오프라인 '스타폭스 샵' 명동점에서 판매를 시작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초콜릿 6개와 아크릴 마그넷 동봉
스타폭스패밀리(대표 이대희)는 SM엔터테인먼트(대표 이성수, 탁영준·이하 SM)와 라이선싱 계약을 체결하고 ‘레드벨벳 아티스트 프리미엄 초콜릿’을 27일 전 세계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레드벨벳 아티스트 프리미엄 초콜릿은 그린과 핑크 2종이다. SM 아티스트 프리미엄 초콜릿은 슈퍼주니어, NCT 127, NCT DREAM, 에스파에 이은 5번째 시리즈다. 박스마다 해당 아티스트 사진이 새겨진 초콜릿 6개와 아크릴 마그넷(Magnet) 1개가 들어있다.
‘레드벨벳 아티스트 프리미엄 초콜릿’은 세계 3대 초콜릿으로 꼽히는 벨기에의 프리미엄 초콜릿 벨코라데 (Belcolade)의 순수 100% 코코아 버터만을 사용하여 제작한 최상급 초콜릿이다.
‘레드벨벳 아티스트 프리미엄 초콜릿’은 온라인 ‘스타폭스 샵’과 오프라인 ‘스타폭스 샵’ 명동점에서 판매를 시작한다.
김은구 (cowbo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김경수 등 1373명 특별사면…정부 "화해·포용으로 미래·발전 지향"
- 옷장에 택시기사 시신 숨긴 30대…피해자 카드로 명품 선물
- 시속 166㎞ 음주 역주행…20대 딸 숨지게 한 운전자, 징역 5년
- 김의겸 "'가서 물어' 하면 검사 150명 우르르, 그게 좌표찍기"
- "리얼돌 판매와 사용은 남성 강간 판타지 충족"
- 택시기사 살해 후 옷장에 숨긴 30대…집주인도 연락 두절
- 같은 학교 여고생 2명 사망…유서엔 "학업 스트레스 토로"
- 송중기 연인은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열애 인정 후 '설설설' [종합]
- 검게 변한 혀, 치아…中서 또 코로나19 신종변이?
- 교도소 담배장사로 탈옥 준비한 무기수…비극적 최후[그해 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