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즈 플래닛’, 립제이·백구영·최영준 댄스 마스터 확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팬 메이드 K-POP 아이돌 프로젝트 Mnet '보이즈 플래닛'에 댄스 크루 프라우드먼의 립제이와 원밀리언의 백구영, 최영준이 댄스 마스터로 합류한다.
백구영과 최영준은 댄스 크루 '원밀리언'으로 활동하며 국내 톱 뮤지션들의 안무가로 이미 국내외 K-POP 팬들 사이에서는 유명한 실력파 '댄스 스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글로벌 팬 메이드 K-POP 아이돌 프로젝트 Mnet ‘보이즈 플래닛’에 댄스 크루 프라우드먼의 립제이와 원밀리언의 백구영, 최영준이 댄스 마스터로 합류한다.
립제이, 백구영, 최영준 모두 대한민국 K-POP 댄스판을 대표하는 내로라하는 춤꾼들. 각각 지난해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와 ‘스트릿 맨 파이터’로 대중들에게 ‘춤’의 매력을 제대로 알리는데 성공, ‘K-POP 댄스’라는 영역을 새롭게 정의하며 춤 열풍을 주도했다.
먼저, 립제이는 글로벌 인지도를 자랑하는 ‘왁킹 여제’로 각종 대회 심사위원으로 활약할 정도로 세계적인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여기에 댄스를 향한 ‘열정’ 그리고 ‘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에서 입증한 지도자로서의 뛰어난 역량까지 고루 갖췄다.
백구영과 최영준은 댄스 크루 ‘원밀리언’으로 활동하며 국내 톱 뮤지션들의 안무가로 이미 국내외 K-POP 팬들 사이에서는 유명한 실력파 ‘댄스 스타’다. 백구영은 더보이즈, 보아, 엑소 등의 안무에 참여했으며, 최영준은 워너원, 세븐틴, 트와이스 등의 안무 작업에 참여한 바 있다. 여기에 각각 최영준은 Mnet ‘프로듀스48’에서 댄스 트레이너로 백구영은 ‘걸스플래닛999: 소녀대전’에서 댄스 마스터로 활약한 바 있다.
이들이 직접 만든 춤으로 최종 참가자가 선보이는 ‘보이즈 플래닛’의 시그널송 무대는 12월29일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공개된다.
또, ‘보이즈 플래닛’ 댄스 마스터 백구영, 최영준을 비롯해 Mnet 오디션 프로그램 출신 ‘워너원’ 윤지성, 김재환, ‘아이즈원’ 권은비, 최예나, ‘케플러’ 최유진, 샤오팅, 마시로, 김채현, 히카루, 서영은이 출연하는 ‘보이즈 플래닛’ 미리 보기 Mnet ‘보이즈 플래닛: 스타 이즈 본(보이즈 플래닛: STAR IS BORN)’이 12월 30일 저녁 7시 30분 방송한다.
Mnet ‘보이즈 플래닛: 스타 이즈 본’은 오는 2월 2일 목요일 밤 8시 첫 방송을 확정한 ‘보이즈 플래닛’ 본 방송을 미리 엿볼 수 있는 ‘0회’ 방송이다. ‘보이즈 플래닛’ 참가자들의 매력을 미리 탐구해 볼 수 있는 사전 오디션 영상을 최초로 글로벌 K-POP 팬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보이즈 플래닛’은 2023년 국내에서 방영되는 첫 아이돌 메이킹 프로그램인 만큼 올해 초 참가자 공개 모집 단계부터 국내외 K-POP 팬들은 물론 가요계에서도 높은 관심을 보였다. 또한, 시청자 참여 극대화를 키워드로 내거는 등 새로운 프로그램이라고 불려도 좋을 정도의 포맷 변화를 예고하고 있어, 과연 어떤 보이 그룹이 탄생할 것이지 기대가 쏟아지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Mnet ‘보이즈 플래닛’]
립제이 백구영 최영준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중기 여친, 방산업체 재력가 父+모델 출신 母설
- 김고은·손흥민 황당무계 열애설, 장희령 비공개 SNS서 시작 [종합]
- 광고계가 밝힌 프리지아 몸값…"부르는 게 값" vs "명품은 힘들어" [이슈&톡]
- 엑소 출신 크리스, 성폭행 혐의로 화학적 거세 당하나
- '스승인 동시에 경영진' 후크 이선희의 아이러니 [이슈&톡]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