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지섭, 3년 만의 일본 팬미팅 성료…특급 팬사랑 빛났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소지섭 씨가 약 3년 만에 일본에서 팬들과 만났다.
소지섭 씨는 지난 15일 오사카, 17일 도쿄에서 열린 '닥터로이어' 일본 팬미팅을 통해 팬들과 뜻 깊은 추억을 만들었다.
특히나 이번 팬미팅에는 '닥터로이어'에서 흉부외과 펠로우 3년차 '최요섭' 역할로 소지섭 씨와 선후배 케미를 보여준 배우 이승우 씨가 스페셜 게스트로 등장해 눈길을 모았다.
'닥터로이어' 일본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친 소지섭 씨는 현재 차기작을 검토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소지섭 씨가 약 3년 만에 일본에서 팬들과 만났다.
소지섭 씨는 지난 15일 오사카, 17일 도쿄에서 열린 '닥터로이어' 일본 팬미팅을 통해 팬들과 뜻 깊은 추억을 만들었다. 특히 이번 팬미팅은 '내 뒤에 테리우스' 프로모션 이후 약 3년 만에 성사된 만남이라 팬들과 소지섭 모두에게 의미가 남달랐기에, 팬미팅이 열리는 순간부터 마치는 시간까지 팬들을 향한 소지섭의 진심과 따뜻하고 세심한 손길이 묻어났던 행사였다.
이번 팬미팅에서 소지섭 씨는 팬들이 궁금해하는 근황 토크부터 '닥터로이어'의 비하인드 이야기 및 그간의 필모그래피를 훑어보는 '소지섭의 기승전결' 등 다양한 코너를 통해 팬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했다.
소지섭 씨는 팬들과 가까이서 호흡할 수 있는 이벤트를 함께하며 열렬한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드라마 '닥터로이어'의 영상 퀴즈와 배우의 속마음을 맞춰보는 이심전심 OX 게임을 하며, 무대 아래로 내려가 팬들과 가까이에서 눈을 맞추는 특급 팬 서비스로 분위기를 뜨겁게 달군 것은 물론, 퀴즈를 맞힌 팬들에게 폴라로이드 사진과 팬의 휴대폰으로 셀카를 찍어주는 스윗한 면모로 감동을 선사, 한류스타의 저력을 다시금 체감케했다는 후문이다.
팬미팅 내내 팬들과 다정하게 눈을 마주치고 애정을 아낌없이 드러낸 소지섭 씨는 자신의 이름이 새겨진 팔찌를 손수 제작해 추첨된 팬에게 증정해 팬들을 감동시킨 것은 물론, 공연을 마치며 "팬 여러분들과 다시 함께할 수 있어서 너무나 행복했다. 건강하게 다시 또 만날 수 있었으면 좋겠고, 여러분들 가정에 행복과 행운이 가득하셨으면 좋겠다"라고 감사 인사를 전하며 눈시울을 붉혔다.
마지막으로 소지섭 씨는 팬미팅 종료 후 팬들과 일일이 눈을 맞추며 인사를 하는 배웅 이벤트를 진행, 팬들에게 선물 같은 시간을 선사하며 뜨거운 사랑에 보답했다.
'닥터로이어' 일본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친 소지섭 씨는 현재 차기작을 검토하고 있다.
[사진제공 = 51k]
YTN star 강내리 (nrk@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중기, 영국인과 열애 중 "좋은 감정으로 만남 이어가"(공식입장)
- 백종원, 도 넘은 사망설에 직접 밝힌 근황 "해외 체류 중"
- 오바마, 박찬욱 감독 '헤어질 결심' 추천..."올해 본 굉장한 영화"
- 박수홍, 결혼식 사진 공개 "기적같은 나날 보내고 있어"
- ’박주호 아내‘ 안나, 암투병 1년만 직접 전한 근황 “많이 호전”
- 세계적 암 권위자 "조폭들 암 치료 효과 더 좋아...왜?"
- 난리 난 정읍 수능 고사장..."종소리 10분 빨리 울려"
- '운명의 날' 이재명 선거법 위반 1심 오늘 선고...이 시각 법원
- [속보] "윤 대통령, 페루서 중국·일본과 양자회담...한미일 3자회담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