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 리버스' 조욱형 CP "공개 연기 후 크리에이터들과 원만히 협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소녀 리버스' CP가 공개일 연기의 원인이 됐던 크리에이터들과의 협의를 원만히 마무리했다고 전했다.
27일 오전 서울 마포구 상암동에서 열린 카카오TV '소녀 리버스' 제작발표회에서는 바다, 붐, 아이키, 펭수, 조욱형 CP, 박진경 CP, 손수정 PD, 조주연 PD가 참석해 이야기를 나눴다.
앞서 '소녀 리버스'는 일부 크리에이터들과의 협의를 완료하지 못해 한 차례 공개일을 연기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7일 오전 서울 마포구 상암동에서 열린 카카오TV ‘소녀 리버스’ 제작발표회에서는 바다, 붐, 아이키, 펭수, 조욱형 CP, 박진경 CP, 손수정 PD, 조주연 PD가 참석해 이야기를 나눴다.
1월 2일 카카오페이지 공개를 앞둔 ‘소녀 리버스’는 새로운 세계에서 데뷔를 꿈꾸는 현직 걸그룹 멤버 30인이 이름도 정체도 숨긴 채 버추얼 걸그룹 5인조로 데뷔하기 위해 경쟁하는 서바이벌 예능이다. 최근 온라인 콘텐츠로 급부상 중인 버추얼 크리에이터와 서바이벌 형식을 결합한 파격적인 시도로 주목받고 있다.
앞서 ‘소녀 리버스’는 일부 크리에이터들과의 협의를 완료하지 못해 한 차례 공개일을 연기한 바 있다.
조욱형 CP는 “(공개일) 지연 부분에 대해선 모든분께 감사하다는 말씀 꼭 전하고 싶다”며 “기다려주시는 동안 약간의 난항이 있던 부분들을 캐릭터를 제작하시는 분들과 해결하는 과정에 있었다”고 당시 경위를 설명했다.
이어 “그 과정이 원만하게 클리어돼 조금은 늦었지만 론칭할 수 있었다”며 “그 과정에 협조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하다는 말 드리고 싶다”고 덧붙였다.
김보영 (kby584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보]軍 "북한 무인기 격추시키지 못해 송구" 사과
- ‘하얀 석유(리튬)’ 잡아라..‘최초·최대·유일’ 시장 선점 ‘각축전’
- 제빵왕국 SPC의 민낯…사업장 86% 안전 위반에 12억원 임금 체불(종합)
- 주택보유자, 고금리에도 빚 안 갚는다…빚 상환율 10.9%로 통계작성 이후 최저
- "리얼돌 판매와 사용은 남성 강간 판타지 충족"
- `이태원 참사` 컨트롤타워 격돌…野 "윤석열" vs 與 "소방대응 미흡"
- "혼외자, 친자 안 올린다"는 합의, 법적 효력있나[사랑과전쟁]
- "태영호 의원실 피싱 메일"…북한發 사이버 범죄 단속은?[궁즉답]
- 송중기 연인은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열애 인정 후 '설설설' [종합]
- [단독]pH-1, '보이즈 플래닛' 출격한다…'랩 마스터' 깜짝 발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