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불발' 탁재훈 "앞으로 상 대신 돈을 좇겠다" 선언('돌싱포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2 SBS 연예대상' 뒷이야기가 최초 공개된다.
27일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신발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서는 '연예대상' 대기실부터 뒤풀이 현장까지 공개된다.
'연예대상' 시상식을 앞두고 '대상 후보' 신동엽, 김종국을 비롯해 서장훈, 김종민, 허경환이 '돌싱포맨' 대기실을 찾는다.
'돌싱포맨'은 SBS 아들상, 신스틸러상, 최우수상 등 5관왕을 달성했지만, 탁재훈과 이상민의 '연예대상' 대상 수상에는 실패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2022 SBS 연예대상' 뒷이야기가 최초 공개된다.
27일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신발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서는 '연예대상' 대기실부터 뒤풀이 현장까지 공개된다.
'연예대상' 시상식을 앞두고 '대상 후보' 신동엽, 김종국을 비롯해 서장훈, 김종민, 허경환이 '돌싱포맨' 대기실을 찾는다. 이들은 올해 영예의 대상을 누가 차지하게 될지 예측해 보는 시간을 가진다.
대상 후보들 간 뜻밖의 각축전이 벌어지자 탁재훈은 "돌싱포맨의 장수를 위해 결혼을 막겠다", "동물농장에 동물로 나가겠다" 등 황당하고, 파격적인 대상 공약을 내세운다.
또한 이상민은 몰래 수상소감을 연습한 사실이 탄로 나 모두를 웃게 한다.
'돌싱포맨'은 SBS 아들상, 신스틸러상, 최우수상 등 5관왕을 달성했지만, 탁재훈과 이상민의 '연예대상' 대상 수상에는 실패했다. 시상식이 끝난 뒤 '돌싱포맨' 뒤풀이 자리를 가진다.
대상 수상 불발에 망연자실한 탁재훈은 "앞으로 상 대신 돈을 좇겠다"라며 뒤풀이 내내 삐딱한 모습을 보인다. 급기야 현실을 부정하는 이상 증세까지 보이며 역대급 짠내와 폭소를 유발한다.
'돌싱포맨'은 27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