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 리버스' 펭수 "EBS 나와서 카카오로 이적 준비 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소녀 리버스' 펭수가 카카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27일 오전 상암동 스탠포드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카카오TV '소녀 리버스' 온오프라인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오는 1월 2일 첫 공개되는 '소녀 리버스'는 전현직 K팝 걸그룹 멤버 30명이 정체를 감추고 버추얼 세계 'W'에서 아이돌이 되기 위해 서바이벌을 펼친다는 점에서 주목 받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7일 오전 상암동 스탠포드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카카오TV ‘소녀 리버스’ 온오프라인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오는 1월 2일 첫 공개되는 ‘소녀 리버스’는 전현직 K팝 걸그룹 멤버 30명이 정체를 감추고 버추얼 세계 ‘W’에서 아이돌이 되기 위해 서바이벌을 펼친다는 점에서 주목 받고 있다.
전·현직 걸그룹 멤버들이 얼굴을 가린 채 버추얼 장비를 장착하고 가상공간에서 3D캐릭터로 분해 서바이벌을 벌이는 방식이다. 시청자들이 투표로 선정한 최종 5명이 버추얼 걸그룹이 된다. 다양한 아이돌 오디션 프로그램이 있었지만, ‘소녀 리버스’는 가상 세계 속에서 버추얼 캐릭터를 통해 펼쳐지는 완전히 새로운 형식의 서바이벌 예능이다.
방송인 붐, 가수 바다, 댄서 아이키, 펭수 등이 진행자로 나서 이들을 심사한다. 이들 역시 가상공간에서는 하나의 버추얼로 만들어진다. 바다는 “제가 알고 있는 모든 아이돌 지식과 철저한 기준으로 원조 요정계로 역할을 해내겠다”고 말했다. 아이키는 “서바이벌의 아이콘이 됐다. 새로운 세계에서 서바이벌을 즐기고 있다. 꿈과 희망을 담당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펭수는 “EBS를 나와서 카카오로 이적 준비 중”이라고 재치있게 말해 웃음을 안겼다.
한편 ‘소녀 리버스’는 ‘마리텔’, ‘개미는 오늘도 뚠뚠’ 등을 론칭한 박진경 CP와 ‘퀸덤’, ‘로드 투 킹덤’ 등을 연출했던 조욱형CP가 뭉쳤다. 손수정, 손수연 PD가 연출을 맡았다.
jayee212@sportsseoul.com
사진 | 강영조기자kanjo@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중기 연인 지목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는 누구?
- [단독]후크, 권진영 대표 개인 지분 1% 이선희 딸에게 증여 "유산같이 증여한 것 뿐"
- 이혜영, 반려견과 하와이 여행..수영복 입고 탄탄 몸매 과시
- '재벌집 막내아들' 박지현 "대선배들과 함께 한 현장, 연극보는 것 같았다"[SS인터뷰]
- 영국인 여친과 열애 인정 송중기, 결혼? 임신? 소속사 "확인 불가"
- [서울가요대상 D-23]1차 모바일 투표, 임영웅 4개 부문 1위..인기상-한류대상 치열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