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팬들 위한 연말선물…"달콤한 그맛, 초콜릿!"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레드벨벳이 새겨진 달콤한 초콜릿 굿즈를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스타폭스패밀리' 측은 27일 "레드벨벳 아티스트 프리미엄 초콜릿을 전 세계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는 '레드벨벳 아티스트 프리미엄 초콜릿 2종'으로 출시된다.
한편 '레드벨벳 아티스트 프리미엄 초콜릿'은 금일부터 온라인 '스타폭스 샵'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를 시작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정태윤기자] 레드벨벳이 새겨진 달콤한 초콜릿 굿즈를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스타폭스패밀리’ 측은 27일 “레드벨벳 아티스트 프리미엄 초콜릿을 전 세계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5번째 SM 아티스트 초콜릿 시리즈다. 앞서 슈퍼주니어, NCT 127, NCT 드림, 에스파 등이 초콜릿을 선보인 바 있다.
이번에는 ‘레드벨벳 아티스트 프리미엄 초콜릿 2종’으로 출시된다. 멤버들의 사진이 새겨진 초콜릿 6개와 아크릴 마그넷 1개로 구성했다.
최상급 초콜릿으로 만들었다. 세계 3대 초콜릿으로 꼽히는 벨기에의 프리미엄 초콜릿 벨코라데의 순수 100% 코코아 버터를 사용했다.
이대희 대표는 “이번 상품은 전 세계 팬들에게 멋진 연말 선물이 될 것”이라며 “레드벨벳 사진이 새겨진 아크릴 마그넷 굿즈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레드벨벳 아티스트 프리미엄 초콜릿’은 금일부터 온라인 ‘스타폭스 샵’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를 시작한다.
<사진제공=스타폭스패밀리>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