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마스터, 파일시스템 스냅샷 재해 복구 툴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테라마스터는 BTRFS 파일 시스템 기반 재해 복구 도구 테라마스터 파일 시스템 스냅샷(TerraMaster File System Snapshot, TFSS)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TFSS는 정확한 데이터 기록을 제공하는 전체 파일 시스템 스냅샷을 생성한다.
테라마스터 파일 시스템 스냅샷(TFSS)은 유연하고 효율적인 데이터 보호와 복구 도구를 제공한다.
전체 파일 시스템 보호, 파일 시스템 스냅샷 과거 버전 탐색을 지원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테라마스터는 BTRFS 파일 시스템 기반 재해 복구 도구 테라마스터 파일 시스템 스냅샷(TerraMaster File System Snapshot, TFSS)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TFSS는 정확한 데이터 기록을 제공하는 전체 파일 시스템 스냅샷을 생성한다. 악성 프로그램, 랜섬웨어, 바이러스와 같은 오류 또는 사이버 공격으로 인한 데이터 손실을 방지한다.
테라마스터 파일 시스템 스냅샷(TFSS)은 유연하고 효율적인 데이터 보호와 복구 도구를 제공한다. 재해 복구와 복원을 지원한다. 데이터 손실로부터 사용자를 보호한다.
TFSS는 TNAS 장치의 모든 볼륨을 자동으로 스냅샷한다. 전체 파일 시스템 보호, 파일 시스템 스냅샷 과거 버전 탐색을 지원한다. 데이터를 재난 전 상태로 복원하는 효율적인 데이터 복원, 스냅샷 시간과 기간, 빈도를 설정하는 사용자 지정 스냅샷 예약 등 안전한 데이터 보호 기능을 지원한다.
TFSS는 이제 TOS 5가 실행되는 TNAS 모델의 백업 옵션 중 하나로 제공된다.
임중권기자 lim9181@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마이데이터, 2024년 1월부터 과금
- 네이버 '빠른 정산'… 소상공인 '느린 승인'
- 카메라 줄이는 삼성 중저가폰…모듈 업계 '비상등'
- 오픈랜 인더스트리 얼라이언스, 새해부터 기업 회원사 모집
- 삼성전자-LG전자, 고성능 게이밍 모니터 대전
- BRT 자율주행버스 세종·충북서 27일 첫 서비스
- [르포]토스뱅크 전산의 심장 '김포 DR센터'를 가다
- '아바타2' 제임스 카메론 감독 "日 돌고래쇼, 사전 언급 없었다…나도 화나" 해명
- [K-디지털 권리장전 좌담회]디지털 대전환기, 한국의 미래를 묻다
- [숏폼] 영하 50도?... 얼어붙은 美 대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