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봉산 정상서 계묘년 해맞이 [지금 구청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 구로구(구청장 문헌일)는 2023년 1월 1일 매봉산 정상에서 3년 만에 해맞이 행사를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구에 따르면 내년 1월 1일 오전 7시부터 소망손수건 배부, 따뜻한 차 나눔 등 식전 행사를 진행하고 정상에 오르면 신년덕담, 축시낭독, 해오름 감상, 소망손수건 흔들기, 축하공연 등 새해맞이 행사를 진행한다.
매봉산 입구에서 계묘년을 상징하는 토끼 캐릭터 포토존을 설치하고, 새해 소망을 작성해 게시할 수 있는 공간도 준비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 구로구(구청장 문헌일)는 2023년 1월 1일 매봉산 정상에서 3년 만에 해맞이 행사를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구에 따르면 내년 1월 1일 오전 7시부터 소망손수건 배부, 따뜻한 차 나눔 등 식전 행사를 진행하고 정상에 오르면 신년덕담, 축시낭독, 해오름 감상, 소망손수건 흔들기, 축하공연 등 새해맞이 행사를 진행한다. 매봉산 입구에서 계묘년을 상징하는 토끼 캐릭터 포토존을 설치하고, 새해 소망을 작성해 게시할 수 있는 공간도 준비된다. 인파관리를 위해 경찰서, 소방서 등과 협력한다. 행사장 진입도로와 개봉중 정문 앞 불법주정차 단속을 벌인다. 김용재 기자
brunch@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5세 여대생이 25톤 트럭 운전?” 그녀들 사연에 1만명 몰렸다
- 송중기 "사랑하는 우리 케이티"…여친 지목된 英배우 누구?
- [르포]“500원 올릴까 고민하다 폐업합니다” 한숨 가득한 노량진의 연말
- “전지현 만화방 자장면 추억, 아시나요?” 200만명 모은 배민의 실험
- “내 폰 순식간에 초록줄 쫙쫙” 175만원짜리 아이폰 먹통, 왜 이래?
- “진료비 70만원, 동물병원 가기 무서워요” 1만원 진단키트 난리네
- 정유라, 母최서원 6년 만의 임시석방에 “기뻐서 눈물”
- “아바타2 보는데 초장에 회 찍어 쩝쩝”…누리꾼 “꼴불견” vs “오징어가 더 역해”
- “벌레인 줄 알았다” 기둥타고 오르는 ‘이놈?’…세계 최고 속도 한국 ‘스파이더 로봇’
- "보증금 돌려주지 마세요"…세입자 울리는 부동산업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