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환 대한당구연맹 회장, 아시아캐롬연맹 회장 선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한당구연맹 박보환 회장이 아시아캐롬당구연맹(이하 ACBC) 회장에 피선됐다.
대한당구연맹은 27일 "ACBC 총회 서면결의를 통해 박보환 회장이 새 ACBC 회장으로 선출되었다"고 밝혔다.
박 신임 ACBC 회장은 "아시아 국가들의 캐롬 종목 영향력을 더욱 키워서 세계 무대에서도 경쟁력을 펼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ACBC 사무총장에는 신용진 대한당구연맹 전무이사가 연임됐고, 이장희 전 대한당구연맹 감독도 ACBC 스포츠 디렉터로 연임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亞 국가들 캐롬 종목 영향력·경쟁력 제고”
[헤럴드경제=조용직 기자] 대한당구연맹 박보환 회장이 아시아캐롬당구연맹(이하 ACBC) 회장에 피선됐다.
대한당구연맹은 27일 “ACBC 총회 서면결의를 통해 박보환 회장이 새 ACBC 회장으로 선출되었다”고 밝혔다. 임기는 4년이다.
박 신임 ACBC 회장은 “아시아 국가들의 캐롬 종목 영향력을 더욱 키워서 세계 무대에서도 경쟁력을 펼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ACBC 사무총장에는 신용진 대한당구연맹 전무이사가 연임됐고, 이장희 전 대한당구연맹 감독도 ACBC 스포츠 디렉터로 연임됐다.
yjc@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5세 여대생이 25톤 트럭 운전?” 그녀들 사연에 1만명 몰렸다
- 송중기 "사랑하는 우리 케이티"…여친 지목된 英배우 누구?
- [르포]“500원 올릴까 고민하다 폐업합니다” 한숨 가득한 노량진의 연말
- “전지현 만화방 자장면 추억, 아시나요?” 200만명 모은 배민의 실험
- “내 폰 순식간에 초록줄 쫙쫙” 175만원짜리 아이폰 먹통, 왜 이래?
- “진료비 70만원, 동물병원 가기 무서워요” 1만원 진단키트 난리네
- 정유라, 母최서원 6년 만의 임시석방에 “기뻐서 눈물”
- “아바타2 보는데 초장에 회 찍어 쩝쩝”…누리꾼 “꼴불견” vs “오징어가 더 역해”
- “벌레인 줄 알았다” 기둥타고 오르는 ‘이놈?’…세계 최고 속도 한국 ‘스파이더 로봇’
- "보증금 돌려주지 마세요"…세입자 울리는 부동산업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