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호동, SBS로 4년만 귀환...내년 '연예대상' 박빙 예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호동이 4년 만에 SBS로 복귀한다.
27일 SBS '이상한 나라의 지옥법정'(이하 '지옥법정')은 화려한 MC 라인업을 공개했다.
'지옥법정'은 현실에서 법으로만은 해결하기 어려운 크고 작은 갈등을 겪는 출연자들과 연예인 변호인단이 한 편이 돼 공방전을 벌이는 '대국민 한풀이 재판쇼'다.
SBS '이상한 나라의 지옥법정'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SBS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신은주 기자] 강호동이 4년 만에 SBS로 복귀한다.
27일 SBS '이상한 나라의 지옥법정'(이하 '지옥법정')은 화려한 MC 라인업을 공개했다.
'지옥법정'은 현실에서 법으로만은 해결하기 어려운 크고 작은 갈등을 겪는 출연자들과 연예인 변호인단이 한 편이 돼 공방전을 벌이는 '대국민 한풀이 재판쇼'다. 연예인 변호인단은 물론 현직 변호사까지 가세해 치열한 공방전을 벌인다.
'지옥법정'을 이끌어 갈 변호인단으로는 지상렬, 은지원, 김태균, 강승윤, 아이키, 릴체리가 나선다. MC로는 SBS '스타킹', '강심장' 등으로 명성을 날렸던 강호동이 4년 만에 SBS로 복귀한다.
지상렬과 은지원은 '변호인단' 팀장으로 나서 전례 없는 공방전을 펼친다. '말발 센 스타' TOP 3 안에 드는 만큼 두 사람의 말발은 유명하다.
함께 팀을 이끌 변호인단 또한 화려하다. 김태균, 강승윤, 아이키, 릴체리가 함께 하며 어떤 시너지 효과를 낼지 이목이 집중된다.
현재 '지옥법정'은 다양한 갈등 관계에 놓인 커플, 친구, 동료, 부부 등 상대방의 지옥행을 꿈꾸고 있던 사람들의 신청이 줄 잇고 있다.
SBS '이상한 나라의 지옥법정'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SBS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은주 기자 sej@tvreport.co.kr / 사진=SBS '이상한 나라의 지옥법정'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지연 "일하는 며느리 싫다며 시父가 막걸리병으로 때려" ('당결안')
- 부모, 오빠 부부, 조카 살해한 女 “5천만 원 안 갚아서”
- 장항준 "김은희 작가, 가정주부인데 가사 안 했다...술 진짜 잘 먹어"
- 입양된 女, 남친과 남매들 살해 후 "강도다" 거짓 신고
- 성추행 피해자인 아내에 ‘보상’ 성관계 요구
- 65억 건물주 강민경, 어떻게 살길래...
- 아이돌 출신, 성범죄로 화학적 거세 위기
- 온몸에 14억 보석 두르고 나타난 톱스타 딸
- 이승기는 고통인데..."이선희, 초록뱀미디어 주요주주"
- 남편 친아들과 결혼한 女 “나이차 극복 위해 전신성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