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단 하루 초특가 ‘티몬 X P&G데이’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티몬이 27일 단 하루 '티몬 X P&G데이'를 열고, 초특가 딜과 함께 'P&G 특별 브랜드 플랫폼'으로 새롭게 찾아온다.
티몬은 고물가 상황에서 '쟁여두기' 1순위인 생필품들을 P&G 브랜드로 엄선해 역대급 쇼핑 기회를 전한다는 계획이다.
'티몬 X P&G데이'의 특가 상품은 P&G의 생활용품 전 카테고리의 100여개 품목에 이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몬 X P&G데이'의 특가 상품은 P&G의 생활용품 전 카테고리의 100여개 품목에 이른다. 인기 상품인 팸퍼스 기저귀를 비롯 질레트 면도용품과 오랄비 구강관리용품, 다우니 세탁세제, 헤드앤숄더 샴푸, 페브리즈 탈취제까지 27일 하루 동안 티몬에서 초저가로 구매할 수 있다.
상시할인가에 브랜드데이 추가할인, 선착순 카카오페이 10%할인까지 더하면 최대 40%이상 저렴하다.
이 날 오전 10시부터 2시간동안 열리는 티비온 라이브커머스에서는 특별한 혜택으로 P&G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먼저, 10시에는 방송 중에만 발급 가능한 14%할인 쿠폰을 적용해 팸퍼스 기저귀가 2박스 기준 8만 4750원이다. 또 선착순 구매 이벤트로 총 1500명에게 신세계상품권 1만원권 증정 기회도 전한다.
11시에는 다우니 세탁 세제와 질레트 면도용품이 한정 특가다. 프로쉴드 옐로우 면도날(16입) 구매 시에는 센서티브 시리즈젤을 추가 증정한다.
전구경 티몬 마케팅 본부장은 "최근의 고물가 상황으로 생필품 특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만큼, 티몬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P&G와 세 번째 브랜드데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브랜드데이 프로모션의 협업 파트너를 패션, 가전, 생활용품을 비롯 식품을 포함한 전 카테고리로 확장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