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동성 딸 배수진, 금수저설 부정…박미선 "금수저 맞아" 팩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배동성 딸 배수진이 언니들에게 팩트 폭격을 맞는다.
27일 오후 9시 20분 방송하는 채널S '진격의 언니들-고민커트살롱'에서는 싱글맘 배수진이 출연한다.
훈훈한 분위기도 잠시, 배수진이 고민을 털어놓자 분위기는 반전된다.
배수진은 "대출 이자만 매달 100만원씩 나간다. 고정수입이 나올 직업이 없어서 어떤 일을 해야할지 고민이다"라고 토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최윤정 인턴 기자 = 개그맨 배동성 딸 배수진이 언니들에게 팩트 폭격을 맞는다.
27일 오후 9시 20분 방송하는 채널S '진격의 언니들-고민커트살롱'에서는 싱글맘 배수진이 출연한다. 배수진은 최근 돌싱 연애를 다루는 프로그램에 출연해 이목을 끌기도 했다.
MC 장영란은 배수진이 등장하자 "너무 예쁘다"고 반가워하고, 배수진도 "장영란씨 팬이라 너무 떨린다"고 화답한다. 배수진은 "장영란씨는 가식 없고 솔직해서 좋다. 화목하게 사는 게 제 꿈이라 롤모델"이라며 애정을 드러낸다.
훈훈한 분위기도 잠시, 배수진이 고민을 털어놓자 분위기는 반전된다. 배수진은 "대출 이자만 매달 100만원씩 나간다. 고정수입이 나올 직업이 없어서 어떤 일을 해야할지 고민이다"라고 토로한다. 그는 이어 "금수저, 철부지라는 꼬리표가 계속 붙는다"라며 금수저 낙인에 대한 고충을 털어놓는다.
박미선은 "늘 공주님처럼 부족함 없이, 금수저가 맞다"고 말해 배수진을 당황케한다. 장영란은 "저는 피 튀기게 전쟁처럼 밑바닥부터 한 단계 씩 올라오다 보니 이 자리에 앉았다. 비호감 이미지로 몇 십 년을 살았다"고 자신의 경험담을 전한다.
배수진은 2018년 4월 뮤지컬 배우 임현준과 결혼해 슬하 1남을 두고, 2년만에 이혼했다. 현재 유튜브 채널 'SUJIN 배수진' 크리에이터로 활동 중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Centiner0913@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옥경이 치매 멈춰"…태진아, 5년 간병 끝 희소식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女BJ에 8억 뜯긴 김준수 "5년간 협박 당했다"
- 김정민 "月 보험료만 600만원…형편 빠듯"
- "알람 잘못 맞춰서"…밤 12시에 혼자 등교한 초등생(영상)
- 곽튜브, 이나은 논란 마음고생 심했나 "핼쑥해져"
- "새로 산 옷이라"…마약 옷에 젹셔 비행기 타려던 20살
- '사혼' 박영규, 54세 나이차 딸 최초 공개…꿀 뚝뚝
- '양육권 소송' 율희, '업소 폭로' 최민환 흔적 지웠다…영상 삭제
- "승차감 별로"…안정환 부인, 지드래곤 탄 트럭 솔직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