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뮤지컬 기대작 '티티체리' 1월 서울 초연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에서 초연되는 이번 공연은 어린이 뮤지컬 스테디셀러 '헬로카봇' 시리즈를 성공시킨 초이락컨텐츠컴퍼니의 애니메이션을 뮤지컬화한 작품으로, 가족 뮤지컬 전문업체 ES생활문화의 제작진과의 만남을 통해 다시 한 번 어린이 뮤지컬의 흥행 신화를 이어갈 예정이다.
우주악당으로부터 지구를 지키는 티티체리 크루의 모험담을 담은 어린이뮤지컬 '티티체리 – 용의 생일파티를 도와라'는 용의 생일파티를 도와달라는 연락을 받는 티티체리 크루가 퍼즈니멀 세계로 출동하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다룬다. 니노스와 아일은 티티체리 크루를 방해하며 용의 생일파티를 엉망으로 만들 계획을 세우고, 이로 인해 관객들과 힘을 모아 무대와 객석 곳곳에 숨겨놓은 과일을 함께 찾고, 퀴즈를 풀며 사건을 해결해 나가는 등 어린이 관객의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경험을 선사한다.
TV나 인터넷으로 보던 티티체리 크루를 무대에서 직접 만나는 즐거움을 비롯해 원작을 기반으로 한 탄탄한 스토리와 특수제작한 용들의 출현 등 화려한 특수효과, 입체적인 무대, 실감나는 영상 등 어린이 관객의 오감을 만족시켜주는 공연이 될 전망이다.
'티티체리 – 용의 생일파티를 도와라'는 최근 티켓 오픈과 동시에 아동/가족 부문 예매 랭킹 1위를 기록하며 흥행의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인터파크 티켓에서 단독 판매 중이며, 상시할인 45% 등 다양한 할인 이벤트가 진행 중에 있다. 티티체리석은 6만 원, 니노스석은 4만5000 원이며 20개월 이하는 무료관람 가능하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