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 영화·생활 유료 멤버십 '롯시클럽' 론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시네마가 유료 멤버십 '롯시클럽'을 새해 1월 3일 론칭한다고 밝혔다.
롯시클럽은 무료 멤버십 '프렌즈' 'VIP'와는 차별화된 서비스로 월 이용료를 지불하고 롯데시네마에서 영화 관람과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는 서비스다.
이소희 롯데시네마 마케팅팀장은 "롯시클럽은 합리적이고 편리한 소비생활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영화관람과 생활 영역 제휴 혜택을 포함하는 선택형 유료 멤버십"이라며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롯데시네마가 유료 멤버십 '롯시클럽'을 새해 1월 3일 론칭한다고 밝혔다.
롯시클럽은 무료 멤버십 '프렌즈' 'VIP'와는 차별화된 서비스로 월 이용료를 지불하고 롯데시네마에서 영화 관람과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는 서비스다.
롯시클럽은 '프리미엄'과 '베이직' 두 가지로 준비됐다. '프리미엄'은 월 1만8000원 가격으로 일반관·일부 스페셜관을 이용할 수 있는 관람권 2매, 베이직은 월 9000원의 가격으로 일반관·일부 스페셜관을 이용할 수 있는 관람권 1매가 제공된다.
'프리미엄' 가입 고객에게는 영화 4000원 할인권 3매와 콤보 5000원 할인권 또는 팝콘M 교환권이 제공된다. '베이직' 가입 고객에게는 영화 4000원 할인권 2매와 콤보 3000원 할인권 또는 탄산M 교환권이 지급된다.
롯시클럽 가입 고객에게는 합리적 가격의 멤버십 서비스를 통해 영화관람 문화생활뿐만 아니라 롯데 계열사와 협력을 통한 제휴 혜택도 마련한다.
'프리미엄' 멤버십에 한해 '롯시클럽' 혜택 1개월 미사용 시 '즉석구이콤보'나 '더블콤보', 2개월 미사용 시 '샤롯데 관람권' 또는 '씨네패밀리' 콤보 중 하나를 선택하는 보상 혜택도 준비했다.
이소희 롯데시네마 마케팅팀장은 “롯시클럽은 합리적이고 편리한 소비생활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영화관람과 생활 영역 제휴 혜택을 포함하는 선택형 유료 멤버십”이라며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박종진기자 trut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네이버 '빠른 정산'… 소상공인 '느린 승인'
- 中 '반도체 설계 오픈소스' 영향력 키운다
- 카메라 줄이는 삼성 중저가폰…모듈 업계 '비상등'
- BRT 자율주행버스 세종·충북서 27일 첫 서비스
- [르포]토스뱅크 전산의 심장 '김포 DR센터'를 가다
- '아바타2' 제임스 카메론 감독 "日 돌고래쇼, 사전 언급 없었다…나도 화나" 해명
- [K-디지털 권리장전 좌담회]디지털 대전환기, 한국의 미래를 묻다
- [숏폼] 영하 50도?... 얼어붙은 美 대륙
- 메가존클라우드-베스핀글로벌, SaaS 전환부터 해외 진출까지 경쟁 치열
- [뉴스줌인]중국, '오픈소스 RISC-V'로 美 반도체 제재 '맞대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