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벡스 ‘아노리스’, 독일 아우토빌트 가장 안전한 유아용 카시트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싸이벡스는 최근 출시한 에어백 카시트 아노리스가 12월 독일 자동차 전문지 아우토 빌트에서 '세계에서 가장 안전한 유아용 카시트'로 선정됐다고 27일 밝혔다.
싸이벡스 관계자는 "어린이 안전을 최우선으로 끊임없는 연구 개발로 혁신적인 카시트를 선보여 왔으며, 어린이 안전 분야에서 트렌드를 이끌어 왔다"면서 "이번 아노리스의 '세계에서 가장 안전한 유아용 카시트' 선정도 지금까지의 노력의 결과라 생각하고, 앞으로도 아이를 위해 안전하고 다양한 카시트를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싸이벡스는 최근 출시한 에어백 카시트 아노리스가 12월 독일 자동차 전문지 아우토 빌트에서 ‘세계에서 가장 안전한 유아용 카시트’로 선정됐다고 27일 밝혔다.
싸이벡스 관계자는 “어린이 안전을 최우선으로 끊임없는 연구 개발로 혁신적인 카시트를 선보여 왔으며, 어린이 안전 분야에서 트렌드를 이끌어 왔다”면서 “이번 아노리스의 ‘세계에서 가장 안전한 유아용 카시트’ 선정도 지금까지의 노력의 결과라 생각하고, 앞으로도 아이를 위해 안전하고 다양한 카시트를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싸이벡스의 아노리스 카시트는 세인트브라운 청담 플래그쉽 스토어, 싸이벡스 직영 신세계백화점 서울 강남점과 대구점, 현대백화점 판교점, 밍크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정욱 기자 mykj@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싸이벡스, 안전성 높인 카시트 아노리스 국내 론칭
- 브라이텍스 카시트·오르빗 유모차, 코엑스 ‘코베 베이비페어’ 참여
- 글로벌 카시트 브라이텍스, 첫 브랜드데이 라이브 방송 진행
- 브라이텍스, 안전벨트 오사용 막는 세계특허 주니어카시트 소개
- 교통안전공단 어린이카시트 무료보급
- 송중기, 영국인 여성과 열애 인정 '따뜻한 시선 부탁' [전문]
- '아바타2 보는데 '초장' 냄새 진동'…강남 영화관서 벌어진 일
- 美폭설에 갇힌 韓관광객…미국인 부부 집 내어줬다
- 작년까지 '컴맹'이었는데…롤 게이머 변신한 65세 할머니
- 최순실, 6년여 만에 임시 석방…정유라 '기뻐서 눈물 흘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