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연복, BTS 진과 '베프' 될 수 있었던 비결 푼다 ('라디오스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중식 대통령' 이연복 셰프가 그룹 방탄소년단 진과 절친을 맺게 된 사연을 공개한다.
그런가 하면, 이연복 셰프는 '라디오스타'에서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짬뽕라면 레시피를 선보여, 짬뽕라면을 맛 본 MC들과 게스트들이 크게 감동했다는 전언이다.
이연복 셰프와 고든 램지의 세기의 요리 대결 풀스토리, 그리고 세대를 초월한 방탄소년단 진과의 우정 이야기는 오는 28일 수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성민주 기자] ‘중식 대통령’ 이연복 셰프가 그룹 방탄소년단 진과 절친을 맺게 된 사연을 공개한다.
오는 28일 방송 예정인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연출 이윤화)는 이연복, 김병현, 노사연, 히밥이 출연하는 ‘수요일은 밥이 좋아’ 특집으로 꾸며진다.
중식 전문가 이연복 셰프는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뛰어난 중식 요리 실력을 자랑한 스타 셰프다. 2년 만에 ‘라디오스타’에 재방문한 그는 식당 폐업 소식에 대해 잘못된 내용이 있다며 해명에 나선다.
이날 이연복 셰프는 요리 예능에서 다른 셰프들과 겨뤘던 요리 대결 비하인드를 이야기한다. 그는 그중 고든 램지와의 1대 1 대결이 가장 기억이 남는다고 밝히면서 대결 비화를 털어놓을 예정이다.
그러면서 이연복 셰프는 요식업 CEO 백종원과 만났던 일화를 공개한다. 그는 백종원과 자신에게 뜻밖의 공통점이 있다고 이야기해 궁금증을 자극한다. 여기에 이연복 셰프는 자신만의 맛집 감별법 팁까지 공개한다고.
스타들의 스타 셰프로 주목받고 있는 이연복 셰프는 방탄소년단 진에게 특별한 선물을 받은 사실을 공개하며 눈길을 끈다. 이어 그는 진과 절친을 맺게 된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히며 세대 초월 브로맨스를 자랑한다.
그런가 하면, 이연복 셰프는 ‘라디오스타’에서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짬뽕라면 레시피를 선보여, 짬뽕라면을 맛 본 MC들과 게스트들이 크게 감동했다는 전언이다.
이연복 셰프와 고든 램지의 세기의 요리 대결 풀스토리, 그리고 세대를 초월한 방탄소년단 진과의 우정 이야기는 오는 28일 수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성민주 기자 smj@tvreport.co.kr / 사진=MBC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지연 "일하는 며느리 싫다며 시父가 막걸리병으로 때려" ('당결안')
- 부모, 오빠 부부, 조카 살해한 女 “5천만 원 안 갚아서”
- 장항준 "김은희 작가, 가정주부인데 가사 안 했다...술 진짜 잘 먹어"
- 입양된 女, 남친과 남매들 살해 후 "강도다" 거짓 신고
- 성추행 피해자인 아내에 ‘보상’ 성관계 요구
- 65억 건물주 강민경, 어떻게 살길래...
- 아이돌 출신, 성범죄로 화학적 거세 위기
- 온몸에 14억 보석 두르고 나타난 톱스타 딸
- 이승기는 고통인데..."이선희, 초록뱀미디어 주요주주"
- 남편 친아들과 결혼한 女 “나이차 극복 위해 전신성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