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키즈 OTT '아이들나라' 구독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유플러스가 키즈 전용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아이들나라' 구독 이벤트를 새해 1월까지 진행한다.
LG유플러스는 아이들나라 가입 첫 달 1개월 무료 구독권을 제공한다.
최명재 LG유플러스 마케팅팀장은 "보다 많은 고객이 아이들나라를 체험하고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체험형 이벤트를 통해 아이들나라의 매력을 알리고 콘텐츠와 서비스를 개선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LG유플러스가 키즈 전용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아이들나라' 구독 이벤트를 새해 1월까지 진행한다.
LG유플러스는 아이들나라 가입 첫 달 1개월 무료 구독권을 제공한다. 무료 구독 고객 선착순 1만명에 자녀의 기억력과 집중력을 높일 수 있는 보드게임을 증정한다. 가입 후 1개월이 지난 유료 구독 고객 전원에 1월 19일까지 네이버 5000포인트와 선물을 제공한다.
아이들나라 구독 이벤트는 전용 앱에서 이용권 구독을 신청하고 이벤트 페이지 에서 응모하면 통신사 관계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또 아이들나라 공식 SNS에서 '아이BTI 테스트'에 참여하고 결과를 게시물로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전달할 예정이다.
최명재 LG유플러스 마케팅팀장은 “보다 많은 고객이 아이들나라를 체험하고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체험형 이벤트를 통해 아이들나라의 매력을 알리고 콘텐츠와 서비스를 개선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아이들나라는 월정액 2만5000원 상품이지만 1월 31일까지 가입하면 60% 할인된 월 9900원에 서비스 해지 시까지 이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도 병행한다.
아이들나라 OTT는 양방향 콘텐츠 등 5만여편 콘텐츠와 1200개 세분화된 메타 데이터 기반 맞춤형 콘텐츠 추천 서비스, 한달 간 사용이력 기반의 우리 아이 성장 리포트를 제공한다.
박종진기자 trut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네이버 '빠른 정산'… 소상공인 '느린 승인'
- 中 '반도체 설계 오픈소스' 영향력 키운다
- 카메라 줄이는 삼성 중저가폰…모듈 업계 '비상등'
- [르포]토스뱅크 전산의 심장 '김포 DR센터'를 가다
- '아바타2' 제임스 카메론 감독 "日 돌고래쇼, 사전 언급 없었다…나도 화나" 해명
- [K-디지털 권리장전 좌담회]디지털 대전환기, 한국의 미래를 묻다
- [숏폼] 영하 50도?... 얼어붙은 美 대륙
- 메가존클라우드-베스핀글로벌, SaaS 전환부터 해외 진출까지 경쟁 치열
- [뉴스줌인]중국, '오픈소스 RISC-V'로 美 반도체 제재 '맞대응'
- K-제약·바이오 기술수출 6조원…지난해 대비 반토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