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d, 데뷔 23주년 연말 콘서트 '온' 성황리 종료

박상후 기자 2022. 12. 27. 10:4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god 부산 공연 현장 이미지
god 부산 공연 현장 이미지
god(박준형·데니안·윤계상·손호영·김태우)가 데뷔 23주년 연말 콘서트 '온(ON)'을 성공적으로 끝마쳤다.

god는 24일·25일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연말 단독 콘서트 '2022 god 'ON' ? 부산' 공연을 마쳤다.

이날 공연에서는 국민들의 마음을 하나로 모았던 '촛불 하나'를 비롯해 '어머님께' '사랑해 그리고 기억해' '보통날' '미운오리새끼' '길' '거짓말' '다시' '그 남자를 떠나' '하늘색 풍선' 등 수많은 히트곡으로 세트리스트를 가득 채웠다.

또한 공연 중간 다양한 코너를 통해 팬들과 호흡하는 모습은 변함없는 팬 사랑을 아낌없이 드러냈다. 이와 더불어 멤버들은 공연 막바지 객석으로 이동해 많은 팬들과 직접 눈을 맞추고 손을 맞대는 등 팬들과 가까이서 호흡했다.

이번 콘서트 주최사 아이오케이컴퍼니 공연사업부 관계자는 '23년째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god가 4년 만에 선보이는 완전체 공연인 만큼 아티스트들 고유의 색은 물론 관객들이 새로움을 느낄 수 있도록 노력했다. 멤버들이 피땀 흘려 준비한 준비한 공연을 관객들이 온전히 즐길 수 있도록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한 끝에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었다'고 전했다.

올해 데뷔 23주년을 맞이한 god는 더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그동안 개인 활동을 통해 각자의 영역에서 활동했던 멤버들은 최근 팀 공식 SNS 채널을 개설하며 본격적 소통에 나선 것은 물론 세로 밸런스 영상·릴레이 인터뷰 등 다양한 콘텐트를 공개하고 있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