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컬리, 부산 전통 맛집 '사미헌' 라방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컬리는 마켓컬리 베스트셀러 제품인 사미헌의 인기 메뉴를 라이브 커머스로 판매한다고 27일 밝혔다.
또한 마켓컬리는 10만원 이상 라이브 방송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5명에게는 사미헌 LA갈비 선물세트를, 구매를 인증하는 댓글 작성자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사미헌 갈비탕 1kg을 증정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최다래 기자)컬리는 마켓컬리 베스트셀러 제품인 사미헌의 인기 메뉴를 라이브 커머스로 판매한다고 27일 밝혔다.
라이브 커머스는 이날 오후 8시부터 1시간 동안 방송된다. 갈비탕을 비롯해 맑은 곰탕, 우거지 갈비탕, 매운 소갈비찜, 야채 담은 소불고기 등 총 5종을 최대 35% 할인가에 판매한다.
사미헌은 23년 전통 부산 맛집으로, 탕과 육류를 직접 가공·생산하는 공장을 보유해 최고 품질의 가정간편식(HMR)을 생산하고 있다. 매장에서 먹던 맛을 가정에서 그대로 맛볼 수 있어 2018년 마켓컬리에서 출시 이후 줄곧 베스트 제품으로 꼽혀왔다.
또한 마켓컬리는 10만원 이상 라이브 방송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5명에게는 사미헌 LA갈비 선물세트를, 구매를 인증하는 댓글 작성자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사미헌 갈비탕 1kg을 증정한다.
컬리 이수민 상품기획자(MD)는 “신년을 앞두고 남녀노소,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사미헌 제품을 소개하게 됐다”며 “라이브 방송 구매자들에게 큰 혜택을 드리는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최다래 기자(kiwi@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상장까지 남은 시간 3개월…'컬리' 무기는?
- 마켓컬리, '컬리 스테이크 하우스' 기획전...홈파티 먹거리 최대 30%↓
- 마켓컬리, 커피빈코리아와 와인 셀프픽업 서비스
- 마켓컬리, ‘네스프레소 커피’ 공식 출시
- 뷰티컬리, 10개 럭셔리 브랜드와 릴레이 라방
- 배달앱 수수료 7.8%로 인하...'배민 상생안' 극적 합의
- '스무돌' 맞이한 지스타 2024…주요 게임사 대표 모였다
- 설마했는데…삼성전자, '4만전자' 됐다
- 경계 사라진 비즈니스...엔비디아·어도비 등 ‘빅테크 혁신 팁’ 푼다
- 이석우 두나무-마이클 케이시 DAIS 협회장 "블록체인 산업, 외부 의존도 낮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