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허기술로 '바르는 근손실 방지 크림'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엑스헬스케어(대표 이용희)는 기존 소재 중심의 엑소좀과 차별화해 세계 최초로 특허받은 exosomal miRNA 부스팅 기술로 고객의 셀프 헬스케어 솔루션을 개발하는 기업이다.
이를 구현하기 위한 바르는 근손실방지 크림인 Muscle Maintenance Cream은 기존의 단백질 보충제와 시너지를 기대할 뿐 아니라 단백질 보충제로 인해 위장에 부담을 느끼는 소식가나 노약자, 다이어트 여성까지 다양한 고객에게 새로운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엑스헬스케어(대표 이용희)는 기존 소재 중심의 엑소좀과 차별화해 세계 최초로 특허받은 exosomal miRNA 부스팅 기술로 고객의 셀프 헬스케어 솔루션을 개발하는 기업이다. 이엑스헬스케어는 메디컬코스메틱, 건강기능성식품, 바이오제약 분야까지 연구개발 영역을 넓히고 있다.
첫 번째 솔루션으로 dermaFIT 브랜드를 론칭하고 고객의 일상 속 근손실을 방지하는 새 솔루션을 제안한다. 내달 미국에 론칭 예정인 dermaFIT 브랜드는 피부과학으로부터 신체 건강을 달성할 수 있는 가치를 제공한다. 이를 구현하기 위한 바르는 근손실방지 크림인 Muscle Maintenance Cream은 기존의 단백질 보충제와 시너지를 기대할 뿐 아니라 단백질 보충제로 인해 위장에 부담을 느끼는 소식가나 노약자, 다이어트 여성까지 다양한 고객에게 새로운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엑스헬스케어는 프랑스 EVE 비건 인증(비동물유래, 비동물테스트, 비건섭취적합 항목), 독일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등급을 받았으며, ALL EWG그린 등급 원료 사용인증도 완료했다.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배우자 외도설' 유포 의심 계기… 8년 전 효성 '형제의 난' 전말
- 옷장 속 택시기사 아파트 진짜 주인은 여성…행방묘연
- 박수홍 아내 김다예, 장나라 닮은 외모 눈길
- 노숙하다 콜라 훔친 죄로 실형 산 장애인, 다시 거리로
- 김구라 아들 그리 "23세 차 동생, 처음엔 당황스러웠다"
- 100억 절도범과 형사, 이젠 봉사 함께하는 '형·동생'
- [단독] '박원순 유산' 서울 도시재생센터 40% 문 닫았다
- 우리 군 허점 찔렀다...北 5년 만에 무인기 도발
- "카메라 뒤에서도 고함" 재벌 순양가 사람들이 사는 법
- 공부모임 표방한 계파 활동... 친이·친박계도 결국 소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