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태솔로 특집에 5G급 로맨스 커플이 웬 말 “집에 가도 되겠다”(나는 솔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태솔로 특집에 초고속 로맨스 커플이 등장한다.
실제로 솔로녀는 "'나는 SOLO' 지원할 때 (공연 보는 게 취미라고) 작성도 했다"고 답한다.
"말이 안돼"라며 얼떨떨해하던 솔로남은 "내일 아침 노래를 들으며 산책을 함께 하자"고 제안해 다음 데이트까지 성사시킨다.
반면 데프콘은 "모태솔로는 지나치게 조심성이 많다. 조금이라도 안 맞으면 확 변할 수 있어"라며 너무 빠른 속도에 살짝 우려를 내비치기도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모태솔로 특집에 초고속 로맨스 커플이 등장한다.
12월 28일 방송되는 ENA, SBS PLUS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3MC 데프콘-이이경-송해나도 경악한 12기 ‘과속 로맨스’가 공개된다.
이날 솔로녀들은 첫인상 선택 후, 자신이 택한 남자의 차를 타고 숙소까지 함께 가는 미니 데이트를 즐긴다. 차 안에서 대화를 하며 서로를 알아가는 시간을 보내는 것. 그러던 중 한 커플은 좋아하는 가수와 술의 종류, 음악을 듣는 습관까지 완벽하게 일치해 서로를 바라보며 “거짓말!”이라며 소름 끼친다는 반응을 보인다. 이를 지켜보던 데프콘 역시 “이쪽은 다 통하네”라며 흐뭇해한다.
잠시 후 이 솔로남은 “공연 보는 것도 좋아하냐”라고 묻는데, 이내 “아냐, 말하지 마!”라고 또 다시 취향 일치를 예감한다. 실제로 솔로녀는 “‘나는 SOLO’ 지원할 때 (공연 보는 게 취미라고) 작성도 했다”고 답한다. 결국 솔로남은 머리까지 싸매며 “집에 가도 되겠다, 이제. 둘이 가시죠”라고 프러포즈급 멘트를 날린다. 솔로녀 역시 미소를 지으며 “카메라 꺼!”라고 외친다.
“말이 안돼”라며 얼떨떨해하던 솔로남은 “내일 아침 노래를 들으며 산책을 함께 하자”고 제안해 다음 데이트까지 성사시킨다. 반면 데프콘은 “모태솔로는 지나치게 조심성이 많다. 조금이라도 안 맞으면 확 변할 수 있어”라며 너무 빠른 속도에 살짝 우려를 내비치기도 한다. (사진=ENA, SBS PLUS 제공)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랑하는 케이티” 송중기 연인 지목된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누구?
- ‘열애 인정’ 송중기, 英 여자친구와 귀국할 때도 숨기지 않았다
- [단독포착]송중기♥ ‘누가 봐도 커플’ 미모의 영국인 여자친구와 동반 입국[포토엔HD]
- 박수홍♥김다예 결혼식 현장 최초 공개 “울지마 여보”(조선의 사랑꾼)
- 서인영, 내년 2월 사업가와 결혼…쥬얼리 마지막 웨딩마치[종합]
- 1회차 삶 송중기, 신현빈이 살렸다→7천억 횡령 혐의로 도주 ‘재벌집 막내아들’
- 선우은숙, ♥유영재 재혼→돈 때문에 접근+2달 만에 이혼? “가짜뉴스 그만”
- 회귀 전 송중기, 송중기 살인 공범이었다‥폭로하며 ‘참회 엔딩’(재벌집 막내아들)(종합)
- 김민정, 재벌과 이혼→10살 연하 남편과 재혼 “인간대접 받겠다 싶어”(마이웨이)
- 맹유나 오늘(26일) 사망 4주기, 심장마비로 떠난 싱어송라이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