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지섭, 3년 만에 日 팬미팅…오사카-도쿄 뜨겁게 달궜다

김현록 기자 2022. 12. 27. 09:5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소지섭이 약 3년 만에 일본에서 팬들과 만났다.

소지섭은 지난 15일 오사카, 17일 일본 도쿄에서 '닥터로이어' 일본 팬미팅을 통해 팬들과 뜻 깊은 추억을 만들었다.

특히나 이번 팬미팅에서는 '닥터로이어'에서 흉부외과 펠로우 3년차 '최요섭' 역할로 소지섭과 선후배 케미를 보여준 배우 이승우가 스페셜 게스트로 등장해 눈길을 모았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소지섭. 제공|51k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배우 소지섭이 약 3년 만에 일본에서 팬들과 만났다.

소지섭은 지난 15일 오사카, 17일 일본 도쿄에서 ‘닥터로이어’ 일본 팬미팅을 통해 팬들과 뜻 깊은 추억을 만들었다. ‘내 뒤에 테리우스’ 프로모션 이후 약 3년 만에 성사된 일본 팬들과의 만남이었다.

이번 팬미팅에서 소지섭은 팬들이 궁금해하는 근황 토크부터 ‘닥터로이어’의 비하인드 이야기 및 그간의 필모그래피를 훑어보는 ‘소지섭의 기승전결’ 등 다양한 코너를 통해 팬들에게 다가갔다.

팬들과 가까이 호흡한 이벤트 반응도 폭발했다. 소지섭은 드라마 ‘닥터로이어’의 영상 퀴즈와 배우의 속마음을 맞춰보는 이심전심 OX 게임을 하며, 무대 아래로 내려가 팬들과 가까이에서 눈을 맞추는 특급 팬 서비스로 분위기를 뜨겁게 달군 것은 물론, 퀴즈를 맞힌 팬들에게 폴라로이드 사진은 물론 팬의 휴대폰으로 셀카를 찍어주는 달콤한 면모로 현장을 사로잡았다.

▲ 소지섭. 제공|51k

특히나 이번 팬미팅에서는 '닥터로이어'에서 흉부외과 펠로우 3년차 '최요섭' 역할로 소지섭과 선후배 케미를 보여준 배우 이승우가 스페셜 게스트로 등장해 눈길을 모았다.

소지섭은 이승우를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고, 센스가 넘치는 배우”라고 소개하며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으며, 이승우는 “’닥터로이어’ 현장에서 연기를 편하게 할 수 있도록 배려를 많이 해 주셨고, 촬영장에 늘 일찍 오셔서 대본을 손에서 놓지 않으시는 선배님의 모습을 보며 큰 감동을 받았다. 촬영장에서 선배님이 해 주신 많은 조언들이 연기적으로 큰 공부가 됐는데, 소지섭 선배님께 그만큼 한없이 가까워지고 싶은 마음이다”라고 화답했다.

팬미팅 내내 팬들과 다정하게 눈을 마주치고 애정을 아낌없이 드러낸 소지섭은 자신의 이름이 새겨진 팔찌를 손수 제작해 추첨된 팬에게 증정해 팬들을 감동시켰다. 또 공연을 마치며 “팬 여러분들과 다시 함께할 수 있어서 너무나 행복했다. 건강하게 다시 또 만날 수 있었으면 좋겠고, 여러분들 가정에 행복과 행운이 가득하셨으면 좋겠다”라고 감사 인사를 전하며 눈시울을 붉혀 보는 이들의 가슴까지 뭉클하게 만들었다.

소지섭은 팬미팅 종료 후 팬들과 일일이 눈을 맞추며 인사를 하는 배웅해 마지막까지 감동을 안겼다.

소지섭은 현재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