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 사랑에 빠지면 대박 나나…여자친구와 흥행작의 상관관계[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송중기가 사랑에 빠졌다.
일부 누리꾼들의 추리가 맞았다면, 송중기는 2년 만의 안방 복귀작에서 사랑과 일을 모두 잡은 셈이다.
누리꾼들은 관계가 어떻게 시작됐든, 이혼의 아픔을 딛고 새로운 사랑을 시작한 송중기에게 응원의 목소리를 높이는 분위기다.
'빈센조'에 이어 '재벌집 막내아들'까지 성공시키며 화려하게 재기한 송중기가 사랑에서도 결실을 볼지 관심이 모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송중기의 소속사 하이지음스튜디오 측은 26일 “송중기는 한 여성과 좋은 감정으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두 사람의 만남을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 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송중기의 여자친구는 영국인 여성으로 알려졌다. 또한 두 사람이 타인의 시선을 개의치 않고 데이트를 즐겼으며, 함께 산부인과를 찾았다는 목격담까지 등장했다. 열애 인정과 동시에 결혼설과 임신설이 제기된 이유다.
더 나아가 송중기의 여자친구가 배우로 활동했던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라는 주장이 나왔다.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는 1984년생으로, 영국 런던과 이탈리아에서 유년 시절을 보냈던 것으로 전해졌다. 2002년 영화 ‘사랑의 여정’으로 데뷔했고, ‘나의 아버지’, ‘온 에어 : 석세스 스토리’, ‘CCTV : 은밀한 시선’ 등에 출연했다.
이러한 의혹에 ‘2022 에이판 스타 어워즈’에서 tvN 드라마 ‘빈센조’로 대상을 받은 송중기가 남긴 소감이 뒤늦게 힘을 싣고 있다. 그는 당시 “사랑하는 우리 케이티, 날라, 마야, 안테스”라며 몇몇 이름을 언급했다. 날라는 송중기의 반려견, 마야와 안테스는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의 반려견으로 추정된다.
두 사람의 접점을 명확히 알 수 없으나, 지금까지 나온 단서를 조합하면 이들이 ‘빈센조’ 전후로 교제했을 가능성이 커 보인다. 지난해 방영된 ‘빈센조’는 마지막회에서 자체 최고 시청률 14.6%를 낸 인기 드라마다. 일부 누리꾼들의 추리가 맞았다면, 송중기는 2년 만의 안방 복귀작에서 사랑과 일을 모두 잡은 셈이다.
이러한 송중기의 일거양득은 이번이 처음은 아니다. 송중기는 2017년 10월 배우 송혜교와 결혼했고, 1년 8개월 만인 2019년 6월 파경을 맞았다. 비록 갈라섰지만, 이들도 흥행작에서 인연을 맺었다는 점이 흥미롭다. 두 사람은 2016년 38.8%라는 대기록을 쓴 KBS2 드라마 ‘태양의 후예’에서 만나 사랑에 빠졌다.
누리꾼들은 관계가 어떻게 시작됐든, 이혼의 아픔을 딛고 새로운 사랑을 시작한 송중기에게 응원의 목소리를 높이는 분위기다. ‘빈센조’에 이어 ‘재벌집 막내아들’까지 성공시키며 화려하게 재기한 송중기가 사랑에서도 결실을 볼지 관심이 모인다.
notglasses@sportsseoul.com
사진 | JTBC, 스포츠서울 DB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중기 연인 지목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는 누구?
- [단독]후크, 권진영 대표 개인 지분 1% 이선희 딸에게 증여 "유산같이 증여한 것 뿐"
- 이혜영, 반려견과 하와이 여행..수영복 입고 탄탄 몸매 과시
- '재벌집 막내아들' 박지현 "대선배들과 함께 한 현장, 연극보는 것 같았다"[SS인터뷰]
- 영국인 여친과 열애 인정 송중기, 결혼? 임신? 소속사 "확인 불가"
- [서울가요대상 D-23]1차 모바일 투표, 임영웅 4개 부문 1위..인기상-한류대상 치열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