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우림, 김연아도 반한 청량미...생애 첫 단독 화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포레스텔라 멤버 고우림 씨의 화보가 공개됐다.
오늘(27일)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에서 고우림 씨의 화보를 선보였다.
고우림 씨는 특유의 소년 감성과 청량미를 발산하며 모든 의상을 모델 처럼 소화했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고우림 씨는 최근 발매한 싱글 앨범 'The Bloom : UTOPIA - The Borders of Utopia'을 소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늘(27일)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에서 고우림 씨의 화보를 선보였다. 고우림 씨는 특유의 소년 감성과 청량미를 발산하며 모든 의상을 모델 처럼 소화했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고우림 씨는 최근 발매한 싱글 앨범 'The Bloom : UTOPIA - The Borders of Utopia'을 소개했다. 그는 "싱글 앨범은 그간 공개한 곡에 비해 포레스텔라의 예술성을 좀 더 보여주고 싶었다. 해외 작곡가와 협업했는데, 록 오페라 같은 무드의 곡으로 음의 변주가 변칙적이고 실험적이다"라고 전했다.
또 1월 말 L.A를 시작으로 5개 도시에서 열릴 북미 투어 콘서트에 대해서도 설명했다. 고우림 씨는 "저희를 처음 보는 분들이 많을 테니 가장 잘할 수 있는 곡들과 커버 곡을 주로 선보일 예정"이라며 "미국까지 오는 한국 팬분들도 계시니 책임감을 더 느끼고 있다"는 기대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고우림 씨는 피겨여왕 김연아 씨와 지난 10월 결혼했다. 두 사람은 2018년 올댓스케이트 아이스쇼에서 만나 연인으로 발전, 3년 열애 끝에 부부의 연을 맺었다.
YTN star 공영주 (gj920@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중기, 영국인과 열애 중 "좋은 감정으로 만남 이어가"(공식입장)
- 백종원, 도 넘은 사망설에 직접 밝힌 근황 "해외 체류 중"
- 오바마, 박찬욱 감독 '헤어질 결심' 추천..."올해 본 굉장한 영화"
- 박수홍, 결혼식 사진 공개 "기적같은 나날 보내고 있어"
- ’박주호 아내‘ 안나, 암투병 1년만 직접 전한 근황 “많이 호전”
- [날씨] 내일부터 날씨 급변... 오전 동해안 비
- 서귀포 어선 전복...실종된 60대 선장, 숨진 채 발견
- 173cm에 75kg도 비만..."BMI 비만 기준 높여야"
- 김정은, 북 인권 대응 직접 지시..."체제에 대한 도전으로 인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