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S 김경록, 솔로로 돌아온다…29일 싱글 '모든 만약을 더하면' 발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V.O.S 김경록이 오랜만에 솔로 가수로 나선다.
이번 디지털 싱글 '모든 만약을 더하면'은 보컬리스트 김경록과 프로듀서 김진환이 함께한 곡으로, 다루기 버겁기만 한 마음의 잔상들을 가정법을 통한 자문 형식으로 풀어냈다.
특히 매력적인 음색의 보컬리스트 김경록이 솔로 가수로서 오랜 공백을 깨고 선보이는 곡인 만큼, '모든 만약을 더하면'을 통해 김경록 특유의 애잔하고 호소력 짙은 섬세한 목소리를 들을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V.O.S 김경록이 오랜만에 솔로 가수로 나선다.
김경록은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모든 만약을 더하면’을 발표한다.
이번 디지털 싱글 ‘모든 만약을 더하면’은 보컬리스트 김경록과 프로듀서 김진환이 함께한 곡으로, 다루기 버겁기만 한 마음의 잔상들을 가정법을 통한 자문 형식으로 풀어냈다. 서정적인 멜로디에 웅장한 스케일의 사운드를 입힌 팝 발라드 장르다.
특히 매력적인 음색의 보컬리스트 김경록이 솔로 가수로서 오랜 공백을 깨고 선보이는 곡인 만큼, ‘모든 만약을 더하면’을 통해 김경록 특유의 애잔하고 호소력 짙은 섬세한 목소리를 들을 수 있다. 또한 가슴 뭉클한 여운까지 느낄 수 있다는 설명이다.
그간 V.O.S에서 허스키하고 저음의 목소리로 뛰어난 감정 표현을 보여줬던 김경록은 보컬이면 보컬, 팀 내 돋보이는 비주얼 역시 겸비해 많은 관심을 받은 바 있다. 또한, 최근 11월 V.O.S로 ‘나는 너였다’를 발매한 김경록이기에 그의 새로운 솔로곡에도 음악팬들의 관심이 모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