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회에 폭발적 시너지 담겨” 김래원X손호준X공승연 환상 케미(소옆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 장면, 한 장면에 최선을 다하는 김래원, 손호준, 공승연의 모습이 포착됐다.
SBS 금토드라마 '소방서 옆 경찰서'(극본 민지은/연출 신경수) 측은 12월 27일 배우 김래원, 손호준, 공승연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또한 공승연은 김래원과의 휠체어 장면과 손호준 배우와의 일촉즉발 응급 장면에서도 진지한 태도와 환상의 호흡을 자랑해 케미 요정다운 맹활약을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한 장면, 한 장면에 최선을 다하는 김래원, 손호준, 공승연의 모습이 포착됐다.
SBS 금토드라마 ‘소방서 옆 경찰서’(극본 민지은/연출 신경수) 측은 12월 27일 배우 김래원, 손호준, 공승연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먼저 김래원은 ‘뼛속까지 형사’ 진호개의 거친 매력과는 상반된 훈훈한 미소와 부드러운 표정으로 반전 매력을 발산했다. 이와 함께 카메라만 돌면 진호개로 돌아가는 변신의 귀재임을 증명했던 터. 5회 법정신에서는 환한 웃음으로 통쾌한 극 중 분위기를 배가시켰고, 7회 헬기장 액션 장면에서는 CG를 위한 크로마 세트에서도 마치 실제 헬기장에서 혈투를 나누는 듯한 실감 나는 연기로 긴장감을 고조시켰다. 모든 카메라에 진호개의 감정이 전부 보이도록 집중, 명실공히 명품배우라는 것을 증명했다.
손호준은 ‘끄지 못하는 불은 없다’는 신념을 가진 화재진압대원 봉도진의 ‘불도저 열정’을 현장에서 불태우며, 몸을 사리지 않는 열연을 선사했다. 3회 서류철 신에서는 진중한 모습을 고스란히 표현했고, 5회 위험천만한 구조 장면에서는 놀란 표정과 직접 기계를 사용해 쇠사슬을 끊는 것까지 소화하며 현실감 넘치는 생동감을 뿜어냈다. 더욱이 촬영 중간중간 쉬는 시간에는 호탕한 웃음을 지으며 분위기 메이커로서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마지막으로 공승연은 자신이 맡은 ‘마음까지 어루만지는 구조대원’ 송설 역처럼 현장에서도 항상 따뜻한 배려로 미소를 유발했다. 8회 진호개(김래원 분)가 병원에서 깨어난 장면을 앞두고는 온화한 얼굴로 상대 배역의 표정을 살폈던 것. 또한 공승연은 김래원과의 휠체어 장면과 손호준 배우와의 일촉즉발 응급 장면에서도 진지한 태도와 환상의 호흡을 자랑해 케미 요정다운 맹활약을 보였다.
제작진은 “‘소방서 옆 경찰서’ 모든 장면은 현장에서 구슬땀을 흘린 모든 배우, 스태프들의 노고와 노력이 담긴 결과물이라 항상 감사함을 느낀다”며 “촬영장의 폭발적인 시너지가 고스란히 마지막 회까지 담길 예정이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알렸다. (사진=SBS ‘소방서 옆 경찰서’ 제공)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랑하는 케이티” 송중기 연인 지목된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누구?
- ‘열애 인정’ 송중기, 英 여자친구와 귀국할 때도 숨기지 않았다
- [단독포착]송중기♥ ‘누가 봐도 커플’ 미모의 영국인 여자친구와 동반 입국[포토엔HD]
- 박수홍♥김다예 결혼식 현장 최초 공개 “울지마 여보”(조선의 사랑꾼)
- 서인영, 내년 2월 사업가와 결혼…쥬얼리 마지막 웨딩마치[종합]
- 1회차 삶 송중기, 신현빈이 살렸다→7천억 횡령 혐의로 도주 ‘재벌집 막내아들’
- 선우은숙, ♥유영재 재혼→돈 때문에 접근+2달 만에 이혼? “가짜뉴스 그만”
- 회귀 전 송중기, 송중기 살인 공범이었다‥폭로하며 ‘참회 엔딩’(재벌집 막내아들)(종합)
- 김민정, 재벌과 이혼→10살 연하 남편과 재혼 “인간대접 받겠다 싶어”(마이웨이)
- 맹유나 오늘(26일) 사망 4주기, 심장마비로 떠난 싱어송라이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