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9, 새 앨범 '더 피스 오브 나인', 상상력 자극 제대로네…의문의 음성 메시지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SF9이 미확인 음성 메시지를 공개하며 1월 9일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SF9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6일 공식 SNS를 통해 12번째 미니 앨범 '더 피스 오브나인'(THE PIECE OF9)의 미확인 메시지(UNIDENTIFIED MESSAGE)를 공개했다.
1월 9일 발표되는 SF9 12번째 미니 앨범 '더 피스 오브 나인'은 각종 음반 판매 사이트를 통해 지난 26일부터 예약 판매가 시작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그룹 SF9이 미확인 음성 메시지를 공개하며 1월 9일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SF9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6일 공식 SNS를 통해 12번째 미니 앨범 '더 피스 오브나인'(THE PIECE OF9)의 미확인 메시지(UNIDENTIFIED MESSAGE)를 공개했다.
공개된 음성 메시지는 SF9 멤버인 로운의 요원다운 묵직한 목소리로 집중시킨다. 로운은 임무를 무사히 마친 후 전화로 현장에서 조직 내 의심스러운 요원이 존재한다는 제보를 접수했다고 보고한다. 로운이 자세한 내용을 덧붙이려던 중, 정체 모를 자동차 소리에 이어 신호가 불안정해지며 전화 연결이 끊긴다. 음성 메시지를 통해 흥미진진한 이야기가 전개되며 SF9의 이번 컴백 콘셉트를 향한 상상력을 자극한다.
SF9의 새 앨범 타이틀곡 '퍼즐'은 펑크 음악을 기반으로 한 팝 장르의 곡으로, 결말을 찾아 나가는 스토리를 퍼즐에 비유하여 풀어냈다. 앨범 곳곳에 적절히 가미된 미스터리하고 클래식한 요원 콘셉트가 신곡의 듣는 재미를 풍성하게 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1월 9일 발표되는 SF9 12번째 미니 앨범 '더 피스 오브 나인'은 각종 음반 판매 사이트를 통해 지난 26일부터 예약 판매가 시작됐다. SF9의 컴백 프로모션 콘텐츠는 SF9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