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호동, 4년 만 SBS 복귀...'지옥법정' 화려한 MC라인업 공개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3년 SBS 신규 기대작 '이상한 나라의 지옥법정'(이하 '지옥법정')이 어벤져스급 MC 라인업을 공개했다.
'지옥법정'은 현실에서 법으로만은 해결하기 어려운 크고 작은 갈등을 겪는 출연자들과 연예인 변호인단이 한 편이 되어 공방전을 벌이는 '대국민 한풀이 재판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2023년 SBS 신규 기대작 '이상한 나라의 지옥법정'(이하 '지옥법정')이 어벤져스급 MC 라인업을 공개했다.
'지옥법정'은 현실에서 법으로만은 해결하기 어려운 크고 작은 갈등을 겪는 출연자들과 연예인 변호인단이 한 편이 되어 공방전을 벌이는 '대국민 한풀이 재판쇼'다. 연예인 변호인단은 물론 현직 변호사까지 가세해 실제 법정을 방불케 하는 치열한 공방전을 벌일 예정이다. '지옥법정' 재판에서 진 출연자에게는 화끈한 '지옥행' 판결이 내려진다고 전해져서 화제다.
'지옥법정'을 이끌어 갈 변호인단으로는 지상렬, 은지원, 김태균, 강승윤, 아이키, 릴체리가 출격한다. 특히 MC로는 SBS에서 '스타킹', '강심장' 등으로 명성을 날렸던 강호동이 4년 만에 SBS로 복귀한다. 재판의 균형을 맞추는 조율자 역할로 등장하는 강호동의 새로운 변신에 관심이 주목된다.
더불어 지상렬과 은지원은 '변호인단' 팀장으로 나서서 전례 없는 공방전을 펼친다. '말발 센 스타' TOP 3 안에 드는 만큼 그들의 '말발'은 유명하다. 연예계 대표 언어의 마술사 지상렬은 '메시급 혀'라는 별명을 보유한 만큼 남다른 입담 드리블을 뽐낼 예정이다. 이에 정면으로 맞서는 은지원은 "감기는 추워서 걸리는 게 아니다", "외계인은 눈에 보이지 않는 속도로 움직이고 있다" 등 뇌피셜 무논리 주장도 묘하게 설득하는 재능을 가진 것으로 유명하다. 한 치의 양보 없는 '레전드 논리'를 내세우는 이들이 과연 '지옥법정'에서는 어떤 주장을 펼치며 변호인의 면모를 보여줄지 기대된다. 무엇보다 '지옥법정'의 변호인단은 법률적, 인문적, 통계적, 예능적(?) 논리들로 무장하여, 이승의 법정과는 차원이 다른 대놓고 뻔뻔한 변호를 펼칠 수 있기에 그 활약상이 더욱 기대된다.
지상렬 vs 은지원 팀장과 함께 팀을 이끌 변호인단 또한 화려하다. 야구선수, 아이돌, 댄서, 래퍼로 정점을 찍은 김태균, 강승윤, 아이키, 릴체리가 함께 하며 어떤 시너지 효과를 낼지 관심이 높아진다.
한편, '지옥법정'은 재판 결과에 따라 지옥행에 처한다는 독특한 콘셉트가 공개된 후, 다양한 갈등 관계에 놓인 커플, 친구, 동료, 부부 등 상대방의 지옥행을 꿈꾸고 있던 사람들의 신청이 줄 잇고 있다.
2023년 상반기, 최고의 통쾌함을 선사할 새로운 법정 프로그램 '이상한 나라의 '지옥법정'의 자세한 내용은 SBS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wjlee@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혜교가 왜 여기서? 택시 호출했는데 데리러 온다고??
- “사랑하는 케이티”…송중기 연인, 1살 연상 영국배우 출신이었나
- 배성재 사기꾼 의혹 제기..일부 인정
- 김민경 “세상 떠난 남동생 이름만 나와도 눈물 나고 그리움에 사무쳐”
- 한혜진, '1박 400만 원' 호텔서 소개팅 “오늘 임신해도 노산”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