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튼콜', 백지영→정지소까지…OST 풀 앨범 온·오프라인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종영을 앞둔 '커튼콜'이 풀 OST 앨범으로 시청자들의 아쉬운 마음을 달랜다.
OST 제작사 플렉스엠은 오늘(27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 및 전국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 KBS2 '커튼콜' OST 풀 앨범을 발표한다.
'커튼콜' OST 앨범은 2 CD와 포토북으로 구성됐다.
한편, '커튼콜' OST 앨범은 27일 오후 6시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종영을 앞둔 '커튼콜'이 풀 OST 앨범으로 시청자들의 아쉬운 마음을 달랜다.
OST 제작사 플렉스엠은 오늘(27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 및 전국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 KBS2 '커튼콜' OST 풀 앨범을 발표한다.
'커튼콜' OST 앨범은 2 CD와 포토북으로 구성됐다. CD1에는 기존에 발매한 백지영의 '오지 않는 사람아'를 비롯해 조수미의 '민들레야', 성시경의 '오랫동안', 임한별의 '사랑하면 안 되는 사람', 악뮤(AKMU) 이수현의 'Stand By Your Side' 등 총 10개의 트랙이 담겼다.
특히 유재헌(강하늘 분)의 '가짜 아내' 서윤희 역을 맡은 배우 정지소가 직접 참여한 '우린 (Feat. 하림)'도 포함돼 특별함을 더한다.
CD2에는 극의 몰입도를 높여준 BGM 26개의 트랙이 담긴다. 여기에 '커튼콜' 배우들의 비하인드 컷을 담은 포토북과 포토 엽서 등이 포함돼 뜻깊은 선물이 될 전망이다.
'커튼콜'은 시한부 할머니 자금순(고두심 분)의 소원을 이뤄주기 위해 특명을 받은 유재헌의 지상 최대 사기극을 그린 작품이다. 배우 고두심과 권상우, 강하늘, 하지원 등 초호화 라인업과 탄탄한 스토리가 많은 관심을 불러 모았다.
한편, '커튼콜' OST 앨범은 27일 오후 6시 만나볼 수 있다. 드라마 '커튼콜' 역시 같은 날 밤 9시 50분 최종회를 방송한다.
전자신문인터넷 강미경 기자 (mkk94@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산폭발에 딸 감싼 엄마?... 감동 준 폼페이 화석 알고보니 '남남'
- 삼성전자 노사 '임금인상률 5.1%' 잠정 합의
- “문이 안 열려요"··· 불 번진 전기차의 비극 [숏폼]
- 삼성전자 4년 5개월만 '4만 전자'…시총 300조원도 내줘
- “너무 나댄다”… 머스크, 트럼프 측근들에게 찍혔다
- '초당 2000개' 아이티아이, 초고속 유리기판 TGV홀 기술 개발
- 내년 ICT 산업 키워드는 'AI'…산업 생산 규모 575조
- 스마트폰 폼팩터 다시 진화…삼성, 내년 두 번 접는 폴더블폰 출시
- [19회 스마트금융컨퍼런스] 차대산 케이뱅크 CIO “서비스·기술 넘나드는 '오픈 에코시스템'으로
- [19회 스마트금융컨퍼런스] 김봉규 지크립토 전무 “토크노믹스, 블록체인 기반 新금융 생태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