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현소, ‘유포자들’ 신스틸러 활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현소가 '드라마 스페셜 2022-TV시네마' 두 번째 영화 '유포자들'에서 신스틸러 활약을 했다.
디지털 성범죄의 추악한 이면을 그리며 어딘가에 존재할 유포자들을 향한 강력한 경고의 메시지를 담아내 호평을 받고 있는 '유포자들'에서 배우 이현소는 빠질 수 없는 중요한 역할을 맡아 신스틸러로 활약하며 존재감을 보여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포자들’은 핸드폰으로부터 자유로울 수 없는 현대사회에 사람들이 무심코 촬영한 영상들이 어떻게 인간을 파멸로 이끌 수 있는지를 그린 범죄 추적 스릴러로, 한순간의 실수로 자신의 모든 비밀을 강제 잠금해제 당한 한 남자의 처절한 추격을 그린다.
이현소는 극 중 주인공 도유빈(박성훈 분)이 담임으로 있는 반의 학생 안지호 역을 맡아 우등생으로 변신, 성적이 우수한 학생 지호의 학교생활은 아무 문제가 없다고 생각하는 선생과 부모 모르게 모두를 경악하게 하는 일을 저지르는 인물로 열연을 했다.
디지털 성범죄의 추악한 이면을 그리며 어딘가에 존재할 유포자들을 향한 강력한 경고의 메시지를 담아내 호평을 받고 있는 ‘유포자들’에서 배우 이현소는 빠질 수 없는 중요한 역할을 맡아 신스틸러로 활약하며 존재감을 보여줬다.
드라마 ‘러브 앤 위시’, ‘멜랑꼴리아’, ‘방종’ 등에 출연하며 자신만의 필모그래피를 쌓아가고 있는 배우 이현소가 출연하는 ‘유포자들’은 28일 오후 9시 50분 KBS2에서 방송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 신발” 송지효, 튀어나온 본심…하하 깜짝 (런닝맨)
- 브브걸 유정, 청순 미모에 반전 드레스 자태 ‘깜짝’ [DA★]
- “유재석 전립선 문제” 갑작스러운 자극에 지석진 핀잔 (런닝맨)
- 펜타곤 홍석 의병 전역 “공황장애·우울증→군복무 불가 판정” (전문)[공식]
- 백종원, ♥소유진·아이들 남겨두고 사망? “아주 건강해” (전문)[종합]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