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진혁, 내년 2월 3년 만에 대만 팬미팅 ‘위드 유’ 재개
하경헌 기자 2022. 12. 27. 08:46
배우 최진혁이 팬미팅을 통해 대만의 팬들을 만난다.
최진혁은 내년 2월12일 대만 신북시청 다목적집회당에서 팬미팅 ‘위드 유(WITH YOU)’를 연다. 지난 21일 최진혁의 소속사 지트리크리에이티브는 최진혁의 대만 팬미팅 포스터를 공개했다.
지트리크리에이티브 측은 “이번 팬미팅으로 팬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게 돼 모두 기쁜 마음이다. 오랜 시간 동안 기다려온 팬분들께 감사하고 죄송한 마음이 크기에 특별하고 의미 있는 시간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다”며 대만 팬미팅 소식을 전했다.
최진혁은 해외의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는 시간을 만들기 위해 ‘최진혁 아시아 투어’라는 제목으로 태국에 이어 대만에서 팬미팅을 준비하고 있었다. 하지만 코로나19이 여파로 행사가 기약 없이 보류됐고, 3년 만에 재개를 알렸다.
지극한 팬 사랑으로도 유명한 최진혁은 모든 팬미팅마다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와 게임을 진행하고, 감미로운 노래를 선사하며 감동을 전했다.
최진혁 대만 팬미팅 ‘위드 유’의 티켓 예매는 오는 31일 오후 1시 KKTIX에서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패밀리마트에서 일반 판매가 진행된다.
하경헌 기자 azima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