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모닝MBN 날씨]출근길 강추위 이어져…중서부 초미세먼지 '나쁨'
2022. 12. 27. 08:12
<1>연일 계속되는 강추위에 건강관리 잘하고 계시나요? 오늘도 어제만큼이나 추운 날씨가 이어질 것으로 보여 체온 유지에 신경 써주셔야겠습니다. 현재 철원과 제천이 영하 16도 선까지 떨어져 있고요. 서울도 영하 7.2도에, 체감 온도는 영하 11.2도까지 내려가 있습니다. 든든한 옷차림 하셔야겠고요. 추위 속에 여전히 빙판길을 이루는 곳이 많으니까요. 안전사고에도 주의하셔야겠습니다.
<2>오늘도 대기 정체가 이어지면서 중서부 지역을 중심으로 공기가 탁하겠습니다. 서울을 비롯한 수도권과 영서, 충북은 종일 초미세먼지 농도 나쁨 수준 보이겠고요. 인천과 충남, 전북도 오전한때 농도가 짙게 나타나겠습니다.
<위성>오늘 먼지만 아니라면 하늘 자체는 대체로 맑겠고요. 동해안 지역은 수일째 건조특보가 이어지는 만큼 불조심 하셔야겠습니다.
<현재>이 시각 현재 기온 보겠습니다. 춘천 영하 9.1도, 대전 영하 8.2도로 어제 아침과 비슷하게 출발하고 있고요.
<최고>낮 기온은 서울 2도, 대전 3도, 대구는 6도가 예상됩니다.
<주간>내일은 새벽부터 아침 사이 중부지방에 눈이 조금 내리겠고요. 서해안에도 내일 밤부터 모레 새벽사이 눈 소식이 들어있습니다. 날씨였습니다.
(김다영 기상캐스터) #MBN #날씨 #김다영 #강추위 #초미세먼지 #굿모닝MBN #기상캐스터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MBN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2m 무인기에 전투기까지 띄웠지만 놓쳐…대비태세 '구멍'
- 국정농단 최서원, 6년여 만에 임시 석방…″척추 수술 필요″
- '휴대폰 교체' 박희영 용산구청장 구속…″증거인멸 우려″
- 공공기관 정원 1만2천명 구조조정…철도공사 722명 최대
- ‘송중기 연인 지목’ 英 배우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는 누구?
- '결혼지옥' 아동성추행 논란에 민원 3,729건…과징금 최대 1억
- 이마 다친 안철수 ″영광의 상처…머리 깨지는 한 있어도 총선 승리″
- ″죽은 토이푸들 품고 있던 시바견″…한파 중 야산에 버려진 유기견 수십 마리
- TV 잘 고르려면?…중저가는 삼성·LG 보다 중소기업 제품 가성비 좋아
- 정부, 오늘 국무회의서 특별사면안 심의·의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