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식 대가' 이연복, 고든 램지와 대결→BTS 진과 절친 맺게된 비화 고백 [N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중식 대가' 이연복 셰프가 세계적인 셰프 고든 램지와 세기의 요리 대결을 펼쳤던 비하인드를 공개한다.
이연복 셰프는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뛰어난 중식 요리 실력을 자랑해 시청자들에 많은 사랑을 받아온 스타 셰프다.
그러면서 이연복 셰프는 요식업 CEO 백종원과도 만났던 일화도 공개한다.
그런가 하면, 이연복 셰프는 '라디오스타'에서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짬뽕라면 레시피도 선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중식 대가' 이연복 셰프가 세계적인 셰프 고든 램지와 세기의 요리 대결을 펼쳤던 비하인드를 공개한다. 또 그는 그룹 방탄소년단 진과 절친을 맺게 된 뒷이야기도 전한다.
오는 28일 오후 10시30분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연출 이윤화)는 이연복, 김병현, 노사연, 히밥이 출연하는 '수요일은 밥이 좋아'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연복 셰프는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뛰어난 중식 요리 실력을 자랑해 시청자들에 많은 사랑을 받아온 스타 셰프다. 그는 2년 만에 '라디오스타'에 재방문, 이슈가 됐었던 식당 폐업 소식에 대해 잘못된 내용이 있다며 직접 해명에 나선다.
또 이연복 셰프는 요리 예능에서 다른 셰프들과 겨뤘던 요리 대결을 떠올린다. 그중 고든 램지와의 1대 1 대결이 가장 기억이 남는다고 밝히면서 대결 비화를 털어놓는다.
그러면서 이연복 셰프는 요식업 CEO 백종원과도 만났던 일화도 공개한다. 그는 백종원과 뜻밖의 공통점이 있다고 이야기해 과연 어떤 내용인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여기에 이연복 셰프는 자신만의 맛집 감별법 팁까지 공개한다고 해 궁금증을 더한다.
이어 이연복 셰프는 방탄소년단 진에게 특별한 선물을 받은 사실을 공개하며 세대를 초월 브로맨스를 자랑한다. 이어 그는 진과 절친을 맺게 된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혀 이목을 집중시킨다.
그런가 하면, 이연복 셰프는 '라디오스타'에서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짬뽕라면 레시피도 선보인다. 군침을 유발하는 이연복 셰프표 짬뽕라면을 맛본 MC들과 게스트들이 크게 감동했다는 후문이다.
'라디오스타'는 이날 오후 10시30분 방송된다.
aluemchang@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한달 120 줄게, 밥 먹고 즐기자"…편의점 딸뻘 알바생에 조건만남 제안
- "순하고 착했었는데…" 양광준과 1년 동고동락한 육사 후배 '경악'
- 숙소 문 열었더니 '성큼'…더보이즈 선우, 사생팬에 폭행당했다
- 미사포 쓰고 두 딸과 함께, 명동성당 강단 선 김태희…"항상 행복? 결코"
- 김소은, '우결 부부'였던 故 송재림 추모 "가슴이 너무 아파"
- "로또 1등 당첨돼 15억 아파트 샀는데…아내·처형이 다 날렸다"
- "자수합니다"던 김나정, 실제 필로폰 양성 반응→불구속 입건(종합)
- '나솔' 10기 정숙 "가슴 원래 커, 줄여서 이 정도…엄마는 H컵" 폭탄발언
- '55세' 엄정화, 나이 잊은 동안 미모…명품 각선미까지 [N샷]
- "'누나 내년 35세 노산, 난 놀 때'…두 살 연하 예비신랑, 유세 떨어 파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