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케이티”..송중기, 3달 전부터 열애 티 팍팍 내고 쿨한 인정→재혼·임신설까지[Oh!쎈 이슈]

강서정 2022. 12. 27. 08:0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송중기가 쿨하게 열애를 인정했다.

소속사는 확인해주지 않았지만 여러 단서가 송중기의 연인이 영국 배우 출신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라는 걸 말해주고 있다.

당시 송중기는 대전에 사는 가족 다음으로 "사랑하는 케이티"라며 이어 "우리 날라, 마야, 안테스. 너무 소중하게 생각해준 우리 친구들까지 진심으로 사랑한다고 말씀드리고 싶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강서정 기자] 배우 송중기가 쿨하게 열애를 인정했다. 그런데 알고 보니 이미 세 달 전부터 열애 중이라는 걸 팍팍 티내고 있었다.

지난 26일 송중기가 미모의 영국여성과 열애 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졌다. 소속사는 이에 대해 곧바로 인정했다. 이날 소속사 하이지음스튜디오는 “송중기 배우가 한 여성과 좋은 감정으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라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또한 소속사는 “두 사람의 만남을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 주시길 바랍니다”며 “또한 교제 사실 이외의 정보들은 확인해 드릴 수 없는 점에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송중기가 외국여성과 열애 중이라는 사실이 놀랍기도 했지만 더욱 놀라운 건 여자친구가 영국 배우 출신이라고 알려졌다는 것이었다. 소속사는 확인해주지 않았지만 여러 단서가 송중기의 연인이 영국 배우 출신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라는 걸 말해주고 있다.

송중기는 지난 9월 29일 열린 ‘2022 APAN Star Awards(아시아태평양 스타 어워즈)’에서 tvN 드라마 ‘빈센조’로 대상을 수상하며 여자친구 케이티를 언급했기 때문.

당시 송중기는 대전에 사는 가족 다음으로 “사랑하는 케이티”라며 이어 “우리 날라, 마야, 안테스. 너무 소중하게 생각해준 우리 친구들까지 진심으로 사랑한다고 말씀드리고 싶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송중기가 언급한 날라는 송중기의 반려견이고, 마야와 안테스는 케이티의 반려견인 것으로 알려졌다. 케이티는 과거 두 마리의 반려견과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마야랑 안테스”라고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뿐 아니라 송중기는 지난 7일 싱가포르에서 열린 ‘재벌집 막내아들’ 미디어 컨퍼런스 스케줄을 마치고 9일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입국할 때도 여자친구와 함께인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다.

열애 인정 후 송중기와 여자친구 사이에 결혼설과 임신설이 불거지기도 했는데 이에 대해 소속사 측은 “확인 드리기 어렵다”는 입장을 내놓았다.

결혼설과 임신설에 대해서는 시원하게 답을 하지 않았지만, 여자친구를 당당하게 공개하고 열애 사실을 쿨하게 인정한 송중기. 이틀째 그의 열애에 뜨거운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한편 송중기의 여자친구로 알려진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는 1984년생으로 송중기보다 1살 연상이다. 영국인 아버지와 콜롬비아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났으며, 영국 출생으로 명문대 보코니 대학교를 졸업했다. 런던과 이탈리아를 오가며 어린시절을 보냈고, 이후에는 밀라노에서 쭉 거주한 것으로 전해졌다. 

2002년 영화 ‘사랑의 여정’으로 데뷔해 ‘리지 맥과이어’, ‘보르히아: 역사상 가장 타락한 교황’, ‘써드 퍼슨’,  ‘나의 아버지’, ‘온 에어 : 석세스 스토리’, ‘CCTV: 은밀한 시선’ 등에 출연했지만, 지금은 배우를 그만두고 영어 튜터, 영어 선생님으로 일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kangsj@osen.co.kr

[사진] OSEN DB,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