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치' 권상우, 소라게 짤→'말죽거리' 셀프 패러디…대체불가 매력
[마이데일리 = 양유진 기자] 영화 '스위치'가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수많은 흥행작과 밈(meme)을 탄생시킨 배우 권상우의 셀프 패러디짤 3종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스위치'는 캐스팅 0순위 천만배우이자 자타공인 스캔들 메이커, 화려한 싱글 라이프를 만끽하던 톱스타 박강이 크리스마스에 인생이 180도 뒤바뀌는 순간을 맞이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는다.
공개된 패러디짤 3종은 본인의 대표작 속 명장면을 셀프 패러디하는 권상우의 모습을 담아내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먼저 드라마 '슬픈연가' 속 레전드 '소라게' 장면을 따라 하는 권상우의 패러디짤은 그 누구도 뛰어넘을 수 없는 '원조 소라게'만의 대체불가한 매력을 과시한다. 특히 '스위치'에서 화려한 싱글 라이프를 즐기던 톱스타에서 돈 없고 식구 많은 극한직업 매니저로 인생이 뒤바뀐 박강 역을 맡은 권상우는 처음으로 작품을 통해 '소라게' 장면을 직접 재현해 개봉 전부터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어 "사랑은 돌아오는 거야"라는 명대사를 남긴 드라마 '천국의 계단' 속 부메랑 장면과 수많은 명대사와 패러디를 만들어낸 학원액션물 '말죽거리 잔혹사'의 '옥상으로 따라와' 장면까지. 한없이 진지한 표정으로 패러디에 임하는 권상우의 모습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극하는 가운데, 극중 박강의 아들, 딸로 등장하는 대세 아역 배우 박소이, 김준이 지원사격에 나서 '스위치'가 선사할 유쾌한 웃음과 신박한 재미는 물론, 웃음버튼 배우들이 선사할 환상적인 시너지를 기대케 한다.
캐릭터 부자 권상우의 패러디짤 3종을 공개하며 기대를 모으는 영화 '스위치'는 오는 2023년 1월 4일 전국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 = 롯데엔터테인먼트]-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