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수홍 “장인어른과 10살 차이, 장인형님이라 불러” (사랑꾼)[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수홍이 장인어른과 10살 차이라 밝혔다.
12월 26일 방송된 TV조선 '조선의 사랑꾼'에서는 박수홍이 23살 연하 아내 김다예를 처음으로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서 박수홍은 아내 김다예를 처음으로 공개했고, 제작진과 함께 집으로 가기 전에 아내에게 전화를 걸었다.
박수홍은 통화를 마치고 제작진에게 "목소리가 달라지는데 장인형님은 모르시더라"며 "장인과 10살 정도 차이난다. 너무 젊으셔서 장인어른이라 부르기 그래서 장인형님이라 부르기로 했다"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수홍이 장인어른과 10살 차이라 밝혔다.
12월 26일 방송된 TV조선 ‘조선의 사랑꾼’에서는 박수홍이 23살 연하 아내 김다예를 처음으로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서 박수홍은 아내 김다예를 처음으로 공개했고, 제작진과 함께 집으로 가기 전에 아내에게 전화를 걸었다. 김다예는 애교 넘치는 목소리로 전화를 받았다.
박수홍은 통화를 마치고 제작진에게 “목소리가 달라지는데 장인형님은 모르시더라”며 “장인과 10살 정도 차이난다. 너무 젊으셔서 장인어른이라 부르기 그래서 장인형님이라 부르기로 했다”고 설명했다.
24살 연하 아내와 결혼한 최성국이 “나도 그렇게 할까?”라며 반색했고, 박수홍은 “너 왜 자꾸 날 따라하니?”라고 웃으며 “널 어려워하시지? 네가 편하게 장인형님으로 모시겠다고 하면 편하다”고 조언했다.
이어 최성국은 “아내에게 오빠가 있는데 아내가 오빠와 두세 살 차이라 나보다 한참 어리다”고 말했고, 박수홍은 “나도 아내에게 오빠가 있다. 이름 부른다”고 공감했다.
이에 최성국이 “나는 어린형님이라고 부른다”고 말하자 이번에는 박수홍이 “그거 좋다”며 새로운 호칭에 감탄 공감대를 형성했다. (사진=TV조선 ‘조선의 사랑꾼’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랑하는 케이티” 송중기 연인 지목된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누구?
- ‘열애 인정’ 송중기, 英 여자친구와 귀국할 때도 숨기지 않았다
- [단독포착]송중기♥ ‘누가 봐도 커플’ 미모의 영국인 여자친구와 동반 입국[포토엔HD]
- 박수홍♥김다예 결혼식 현장 최초 공개 “울지마 여보”(조선의 사랑꾼)
- 서인영, 내년 2월 사업가와 결혼…쥬얼리 마지막 웨딩마치[종합]
- 1회차 삶 송중기, 신현빈이 살렸다→7천억 횡령 혐의로 도주 ‘재벌집 막내아들’
- 선우은숙, ♥유영재 재혼→돈 때문에 접근+2달 만에 이혼? “가짜뉴스 그만”
- 회귀 전 송중기, 송중기 살인 공범이었다‥폭로하며 ‘참회 엔딩’(재벌집 막내아들)(종합)
- 김민정, 재벌과 이혼→10살 연하 남편과 재혼 “인간대접 받겠다 싶어”(마이웨이)
- 맹유나 오늘(26일) 사망 4주기, 심장마비로 떠난 싱어송라이터